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골반교정만으로 매끈한 걸그룹 다리 만들기 도전


  • - 발리휘트니스, 실속파를 위한 대중적 필라테스 선보여
(성남=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08일 -- 저녁이 되면 다리가 무겁고 급격한 하체의 피로감을 느낀다면 골반 틀어짐을 의심 해봐야 한다. 장시간 앉아서 근무하는 직장인 or 수험생인 경우 복부의 긴장을 하지 않아 등은 구부정해지고 허벅지 안쪽 근육이 약해지면서 자꾸만 다리를 꼬아서 앉는 버릇이 생기기 마련이다. 뿐만 아니라 한쪽 다리를 지속적으로 꼬아서 앉게 되면 자세 불균형이 더욱 심화된다. 그래서 최근 원인 모를 허리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제대로 된 치료나 예방법을 찾지 못해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골반 틀어짐 현상이 심화 되면 하지의 혈액 순환을 방해하여 다리의 피로가 쌓이게 되고 전신피로를 초래하게 된다. 이런 경우 마사지를 받으면 일시적으로 피로감은 해소 되지만 근본적인 치료를 하지 않으면 노폐물이 쌓여 하체 비만을 가져 올 수 있다. 

최근 국내외 연예인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은 필라테스 운동은 자세교정과 유연성 향상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지만 가격적인 부담이 커서 일반인이 쉽게 접근하기가 어려운 게 사실이다. 이러한 가격 부담을 최소화 하고 필라테스의 운동효과를 널리 알리기 위해 발리 휘트니스(www.ballykorea.co.kr) 에서는 5~8명이 그룹으로 진행되는 타워리포머 그룹수업을 개설하였다. 기존 필라테스의 절반 이하의 가격과 대중성을 고려해 다이내믹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실속 및 다이어트 효과를 향상 시키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에 발리 휘트니스에서는 타워리포머 그룹수업 개설 기념으로 OPEN CLASS를 오는 3월 19일~ 3월 29일까지 무료로 진행된다. 3/19일부터 월, 수, 금 3일간은 골반교정으로 매끈한 ‘걸 그룹 다리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3/27일부터 화, 목 2일간은 척추교정으로 여자도 반하는 ‘감동 뒤태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타워리포머 그룹 필라테스 OPEN CLASS 진행은 BBU(Blanced Body University) 국제 educator인 이경식 교수의 지도하에 운영되며 사전 예약으로 진행된다. 참가 대상은 발리회원 or 필라테스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 신청예약은 3월 17일까지 발리 휘트니스 필라테스 스튜디오(031-728-7722)로 직접 문의가 가능하다. 

“겨울철에 추운 날씨로 경직되었던 근육을 풀어주고 자세 교정까지 1석 2조 효과를 경험하고 싶다면 발리 휘트니스 그룹 필라테스 공개 수업(무료)에 참가해서 근본적인 체형교정에 대해 숙지한다면 성공적인 다이어트에 한발 더 앞장 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 언론 문의처
  • 발리토탈휘트니스 휘트니스 사업부 
    마케팅팀장 홍현주 
    031-728-7765, 010-2689-1434 
    louis143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