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하나투어, “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여행을”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24일 --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가족여행, 어버이날 효도여행 등을 추천하고 가정의 달 기획전 ‘러브러브 페스티벌’을 통해 노트북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아이들을 위한 가족여행 

어린이날의 주인공은 우리 아이들이다. 이에 하나투어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필리핀 세부 휴양형 상품과 홍콩 관광형 상품을 추천했다. 

‘세부 5일-임페리얼 가족여행’은 필리핀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 리조트인 임페리얼 팰리스에 머물면서 아이들을 위한 리조트내 영어캠프와 키즈클럽, 가족을 위한 전용공간 카바나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막탄스윗오션뷰 업그레이드 및 레이트 체크아웃, 아일랜드 호핑투어가 포함된 노팁, 노쇼핑 상품으로 129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홍콩 디즈니랜드 완전정복 4일’은 디즈니랜드 자유시간 및 밀랍인형관 마담투소, 해양공원 그리고 빅토리아피크 야경 등 홍콩의 대표 명소를 관광한다. 또한 가정의 달 혜택으로 선착순 예약 성인 고객에게 5만원 할인, 아동 고객에게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을 증정하는 상품으로 99만9천원부터 선보이고 있다. 

부모님을 위한 효도여행 

어버이날 선물로 용돈이나 건강식품 등이 인기가 많지만 최근에는 효도여행이 큰 인기다. 

‘효도하세孝 베이징 4일’은 중국 북경의 필수 코스라고 할 수 있는 만리장성 케이블카, 금면왕조, 천지서커스, 부국아쿠아월드 등의 옵션관광이 포함되고 부모님 전상서, 안심전화 그리고 휠체어&도우미 서비스 등이 제공되는 효도여행상품이다. 라텍스 목베개 및 무릎담요 등을 제공하며, 69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제주도 3일 孝道여행’은 제주도에서 노팁, 노옵션의 편안한 일정을 보장한다. 신명나는 타악연주를 바탕으로 비보잉, 한국무용 등의 공연이 펼쳐지는 아리랑파티와 라스베가스 매직타이거쇼 베가플렉스를 관람하고 산방산 사랑의 유람선, 우도팔경투어 등의 일정이 진행되는 상품으로 33만8천원부터 선보이고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가정의 달 기획전 ‘러브러브 페스티벌’을 선보여, 5월 출발 여행상품을 다음 달 17일까지 예약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노트북 3명, 라텍스 침구세트 3명 그리고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총 116명에게 증정한다. 그리고 호주-와인 제공, 캄보디아-도착비자 포함, 하와이-아동 반값 등 지역별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문의 :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
  • 언론 문의처
  •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lovelemon@han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