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이츠스토리, 더위에 지친 가족들을 위한 입맛 도는 요리캠핑 진행

이츠스토리, 더위에 지친 가족들을 위한 입맛 도는 요리캠핑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6일 -- 한 달에 가족이 함께 모여 식사하는 횟수는 얼마나 될까?

과중한 업무와 학업 스트레스로 가족들이 온전히 함께 하는 시간은 점점 줄어들고 있다.

주말이나 휴일, 가족이 함께 쉴 수 있는 시간이 생기더라도 그저 하루 종일 누워서 보내거나, 아이들의 경우 TV 시청, 컴퓨터 게임에 빠져 시간을 흘러 보내기 일쑤다.

막상 여행 계획을 세운다고 하더라도 장소 물색, 관광 계획 등 챙겨야 할 것들이 많아 준비도 하기 전부터 지쳐 포기하기도 한다.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여행, 온가족이 다 같이 보내는 행복한 휴일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이츠스토리가 준비한 아주 특별한 요리캠핑을 소개한다.

다가오는 주말, 6월 29일(금)부터 7월 1일(일)까지 2박 3일간 가평 둥지오토캠핑장에서 열릴 이번 캠핑의 주제는 ‘행복을 찍는 포크 앤 바비큐 요리캠핑’ 자연 속에서 즐기는 휴식과 더불어 풍성한 프로그램을 곁들인 맛깔스러운 캠핑이다.

이번 캠핑에는 향기소물리에 ‘최혜선(바리스타)’이 진행하는 커피강의와 파워주부블로거 요리강사와 함께 하는 돼지고기요리대회가 진행된다. 이불 속에서 뒤적거리며 기상을 미루던 휴일 아침이지만 이날만큼은 일찍 일어나 숲속의 풀냄새를 맡으며 아침산책을 즐기는 기회도 마련된다.

캠핑에 초대될 가족은 총 30가족. 이들에게는 자연이 차린 밥상을 떠먹을 수 있는 입맛 도는 특권이 주어지는 셈이다. 캠핑이 진행될 가평둥지오토캠핑장은, 그 이름처럼 산 속에 둘러싸인 둥지의 형태를 하고 있어 자연 속에 심취하여 오감을 깨우는 즐거운 가족캠핑이 될 전망이다.
  • 언론 문의처
  • 이츠스토리
    마케팅팀
    장재규 실장
    02-3443-1884, 010-7571-6100
    jabin142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