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하나투어, ‘비나이다 비나이다 이벤트’ 진행

하나투어, ‘비나이다 비나이다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9월 05일 -- 하나투어가 산신령에게 소원을 비는 이색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중국 삼청산(三淸山)이라는 지역의 전세기 취항 기념으로 기획된 이번 ‘비나이다 비나이다 이벤트’는 하나투어 이벤트 페이지 내에 소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중국 삼청산(三淸山) 여행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여행상품권에 당첨된 고객은 이벤트에서 빌었던 소원을 삼청산에 직접 가서 다시 한 번 빌 수 있는 행운이 주어진다.

하나투어 중국 마케팅팀 방기영 팀장은 “도교 시조인 삼청(옥청, 상청, 태청) 세 도사가 앉아있는 모습과 비슷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의 삼청산은 실제로 중국 내에서도 산신령이 살고 있는 산, 효험한 기운을 주는 산으로 알려져 있다.”며 “경제적, 심리적으로 불안한 시기에 고객들이 산신령이라는 매개체를 통해 소원을 빌면서 재미와 안도감을 느꼈으면 좋겠다.”라고 본 이벤트의 기획의도를 밝혔다.

삼청산 전세기는 9월 1일부터 11월 말까지 매주 토요일 출발하며, 대표상품으로는 499,000원부터 예약 가능한 ‘삼청산/황산 6일’이 있다. 미니그룹 할인, 2+1 Free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예약과 동시에 큰 혜택을 누려보자.

문의 :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

  • 언론 문의처
  •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대리
    02-2127-1397
    onesunny@han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