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중년 여가생활이 대세…가을철 야외활동 시 건강 필수 아이템 소개

중년 여가생활이 대세…가을철 야외활동 시 건강 필수 아이템 소개
  • - 중년의 가을 여가생활을 스마트하게 돕는 기능성 제품과 서비스
    - 세계 1위 누진다초점렌즈‘바리락스 데피니티’로 선명한 시야 확보 가능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10월 22일 -- 완연한 가을날씨에 등산이나 골프,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졌다. 더불어 최근 늘고 있는 중년층들의 여가생활에 발맞춰 중년을 타깃으로 하는 서비스와 상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다.

노안 찾아온 중년들, 안전을 위해 시야 확보는 필수

안전한 야외활동을 위해 선명한 시야 확보는 기본이다. 그러나 노안이 찾아온 중년들의 경우, 가까운 거리와 먼 거리의 사물을 볼 때 안경을 썼다 벗었다 해야 하는 불편이 있어 야외 활동에 많은 제약이 생긴다.

세계 1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는 등산, 골프와 같은 야외 활동에 적합한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 데피니티’를 판매 중에 있다. ‘바리락스 데피니티’ 는 하나의 안경렌즈로 가까운 거리와 먼 거리 모두를 선명하게 볼 수 있도록 교정해주며 역동적인 시야에서도 시선이동이 자유롭기 때문에 움직임이 많은 야외활동에 적합하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있어 자외선으로 인한 안 질환으로부터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다.

일교차가 큰 가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 아웃웨어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가을에는 체온의 급격한 변화에 주의해야 한다. 이때 기능성 아웃웨어를 갖춰 입는 것이 도움이 된다. K2가 선보인 ‘더글러스’는 방풍 및 방수성과 투습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제작됐다. 고급원단을 사용한 만큼 비바람은 막아주면서 내부의 땀과 열기는 배출해 어떤 환경에서도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가을 산행 걱정 뚝, 웨스트우드 안전산행보험

가을에는 단풍으로 물든 산을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등산길에 오른다. 하지만 등산은 부상과 추락 등의 사고발생빈도가 높은 활동이기도 하다. 이를 위한 대책으로 하이퀄리티 아웃도어브랜드 웨스트우드(대표 김홍)는 가을철 등산 활동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안전산행보험’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현대해상과 제휴를 맺어 제품구매고객(만 15세 이상)을 대상으로 안전산행보험을 무료로 가입시켜 주며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세계 1위 누진다초점렌즈 바리락스의 이승준 마케팅 팀장은 “요즘 중년층들은 여가생활에 투자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며 “야외활동에 안성맞춤인 가을철, 기능성 제품들을 통해 선명하고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실로코리아는 세계 최초로 누진다초점렌즈인 ‘바리락스(Varilux)’를 개발해 전세계 광학 렌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에실로社의 한국 투자법인이다.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에실로社는 1849년 설립되어 전 세계 안경렌즈의 28%를 생산하며 세계 시장 1위의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포브스가 선정한 혁신적인 기업 25위에 랭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