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9월 21일 -- (주)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는 20일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개최된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행사 부문에서 5년 연속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국내 소비자에게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을 제공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하나투어는 온라인 소비자조사 및 소비자 일대일조사 등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객이 주는 상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하나투어의 브랜드 제고 및 고객의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힘쓰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2012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국내 소비자에게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 가치와 고객만족을 제공한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하나투어는 온라인 소비자조사 및 소비자 일대일조사 등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객이 주는 상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하나투어의 브랜드 제고 및 고객의 신뢰와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힘쓰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출처: 하나투어
홈페이지: http://www.hanatour.com
하나투어 소개
(주)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3개 계열사와 전세계 29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3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지난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하여 하나투어 기업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무대에서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주)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3개 계열사와 전세계 29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3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지난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하여 하나투어 기업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무대에서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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