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하나투어, 제38회 관광의 날 표창 수상


 
한국관광공사 사장 표창 기념촬영 -
 하나투어 남태평양지역본부 남해철 차장(사진 왼쪽), 한
국관광공사 이참 사장(가운데), 엠에스 호텔 이비스 앰버서더 수원 강희영 주임(사진 오른쪽)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09월 27일 -- 하나투어(대표이사 권희석)는 제38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자사 임직원이 관광공사사장 표창과 관광협회중앙회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오늘 오전 11시 경복궁 홍례문 앞 특설무대에서 진행된 이번 기념식에서 하나투어는 관광공사사장 표창에 남태평양지역본부 남해철 차장과 구미대양주지역본부 최민기 대리가 수상했으며, 관광협회중앙회장 표창에는 포탈사업부 김찬 차장과 이충섭 차장 그리고 하나투어인터내셔날 허성욱 과장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38회 관광의 날 기념식’은 한국관광 태동 50주년 및 세계 관광의 날을 기념하여 국내 관광 진흥과 외화 획득에 공이 큰 관광업계 종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한 행사로, 이날 행사에는 최광식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남상만 한국관광협회중앙회 회장 및 이참 한국관광공사사장과 주한 외교사절 그리고 수상자를 비롯한 관광업계 대표와 종사자 등 약 1,500여 명이 참석했다.
출처: 하나투어
홈페이지: http://www.hanatour.com
하나투어 소개: (주)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3개 계열사와 전세계 29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3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지난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하여 하나투어 기업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무대에서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언론문의처
하나투어 홍보팀
김태욱 과장
02-2127-1397
ktw@han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