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0월 27일 -- 온천의 계절 겨울이 다가오면서 일본 온천여행을 문의하는 여행객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하나투어는 일본 온천여행 시즌을 맞아 ‘일본 온천 BEST 15’ 기획전을 선보였다.
일본 온천 3천2백여개 중 하나투어가 엄선한 15곳을 소개하는 이번 기획전에서 2010년 일본 최고의 온천으로 선정되기도 한 쿤마 쿠사츠온천이 1위에 올랐으며, 북해도 노보리벳츠온천과 규슈 유후인온천이 각각 2, 3위에 선정됐다.
또한 ‘BEST 15’에 선정된 온천지역의 정보를 안내하는 동시에 온천여행상품도 추천하고 있다. ‘일본 온천 No.1 쿠사츠온천+료칸숙박’은 용출량이 풍부하고 온천마을이 잘 조성되어 있는 쿠사츠온천을 체험하는 상품으로 106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남규슈 검은모래찜질온천+오렌지열차’은 남규슈를 대표하는 온천지역 이브스키에서 특유의 검은모래찜질을 체험하고 남규슈의 서해안을 달리는 아기자기한 오렌지열차를 탑승하는 상품으로 59만9천원부터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내리는 눈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기는 북해도 노보리벳츠온천과 드라마 ‘아이리스’ 촬영지로 유명세를 탄 아키타의 뉴토온천을 체험하는 상품 등 일본을 대표하는 다양한 온천여행을 만나볼 수 있다.
출처: 하나투어
홈페이지: http://www.hanatour.com
하나투어 소개: (주)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3개 계열사와 전세계 29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3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지난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하여 하나투어 기업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무대에서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
'뉴스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9회 경기국제관광박람회 개최 (0) | 2011.10.31 |
---|---|
부산아쿠아리움, 개관 10주년 감사 특별 행사 ‘부산아쿠아리움 무료입장’진행 (0) | 2011.10.31 |
서울시, 상하이 중심 서가회에 빌보드 광고 통해 서울 도시마케팅 전개 (0) | 2011.10.31 |
부산시, 상공회의소에서 ‘상공인과 함께하는 Tour-Buddy 캠페인’개최 (0) | 2011.10.31 |
하나투어, 하와이에서 ‘골프챌린지 투어’ 개최 (0) | 2011.10.27 |
하나투어, 세부 신상품 ‘아길라 풀빌라’ 선보여 (0) | 2011.10.27 |
대한항공, ‘A300-600 항공기 최우수 운항상’ 수상 (0) | 2011.10.27 |
아시아·태평양 14개 시장 조사, 불투명한 글로벌 경제에도 부유 국가 소비자 여행은 강세인 것으로 나타나 (0) | 2011.10.27 |
태국 방콕시 여행경보단계 신규 지정 (0) | 2011.10.26 |
진에어, 삿포로 증편 기념 3종 이벤트 진행 (0) | 2011.10.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