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하나투어, 중국 상해를 방문하는 자유여행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하나투어, 중국 상해를 방문하는 자유여행객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6월 28일 -- 하나투어는 중국 상해를 방문하는 자유여행객에게 보다 많은 정보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객이 몰리는 금요일과 토요일 출발 에어텔, 배낭여행상품에는 포동공항에서 시내 주요 호텔을 연결하는 무료 송영서비스를 포함하고 일부 상품에는 상해의 새로운 명물로 각광받는 2층 버스 ‘Big Bus’ 24시간 승차권 등을 제공하기도 한다.

그리고 지난 2008년부터 상해지사에서 개별여행업무를 담당했던 오동규 과장을 최근 상해 에어텔 담당자로 배치했으며, 그의 트위터(@waitan18)를 통해 상해 자유여행객에게 기존 관광명소는 물론 상해 가이드북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명품 레스토랑과 Bar, 실속있는 여행일정을 안내하는 등 든든한 여행 길잡이가 되어주고 있다.

그는 “상해 외탄에 위치한 HYATT ON THE BUND는 평소 1박에 30만원이 넘는 최고급 호텔이지만 7~8월에는 오히려 요금이 저렴해져, 3~4성 호텔과 5~7만원 밖에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말하며, “이번 여름에는 저렴한 금액에 상해의 멋진 야경을 바라볼 수 있는 HYATT ON THE BUND를 추천한다”며, 알찬 정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하나투어가 선보인 ‘상해자유여행 4일 - HYATT ON THE BUND’는 앞서 소개한 HYATT ON THE BUND 1박 및 호텔 32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 무료 음료권 그리고 남경로에 위치한 고급 마사지 ‘SECRET GARDEN’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32만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 언론 문의처
  • 하나투어
    홍보팀
    조일상 대리
    02-2127-1368
    lovelemon@hanato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