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티커's Tip

썰쓰데이아일랜드 여름 휴가 코디

하나투어 스티커와 함께 떠나는 코타키나발루! ( with Thursday Island)


 


스티커를 통해 다녀온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코타키나발루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자연이 살아숨쉬는 자유로운 곳이라는 이미지가 저에겐 매우 강하답니다.


그런 코타키나발루와 딱 어울리는 브랜드 컨셉을 가진 Thursday Island 와 함께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평소에 써쓰데이 아일랜드 옷의 빈티지스러운 느낌과 패턴을 좋아했는데 이번 여행을 다녀와서


써쓰데이 아일랜드 옷의 팬이 되어 돌아왔어요ㅋㅋ

 


저를 써쓰데이 아일랜드의 팬으로 만들어 준 써쓰데이 옷들을 소개해볼까해요!^^

 


먼저 T.I(Thursday Island 줄여서 쓰도록 할게요^^) 에서 우리 스티커에게 티셔츠를 선물해주었답니다.


동물들을 독특하게 표현한 일러스트가 그려져있는 티셔츠예요.


색감하며 너무 예뻐서 서울 돌아와서도 자주 애용하는 티셔츠가 되었어요!^^


사파리, 열대야 느낌의 일러스트가 왠지 모르게 코타키나발루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윤경언니와 저랍니다^^! T.I 옷을 입고 서로를 찍어줬어요.^^ㅋㅋ 아무리 봐도봐도 T.I 티셔츠의 일러스트는 너무 특이한 것 같아요.


 
연예인 윤승아씨가 입은 모습이예요!ㅋㅋㅋ 왠지 저와..같은 옷 다른 느낌 같네요^ㅋㅋ

 


위에 사진에서는 잘은 안보였겠지만 언니의 망사 속 안에 있는 비키니는 요렇게 생겼답니다!


귀여우면서도 화려한 패턴이 돋보이는 비키니예요!^^

여자들의 로망 비키니..! 저도 다이어트를 해서 꼭 S라인을 만든 뒤 ㅋㅋㅋ 이 비키니 입고 해변가를 거닐..날이….


오겠지요? ㅋㅋ 올거라 믿어요!!


 


쇼군&캐리비안 에서 맛있는 퓨전일식을 먹은 뒤 단체샷! ㅋㅋ 여기서도 돋보이는 윤경언니..+_+


귀여운 기린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는 나시티! 제품사진과 달리 기장이 조금 길답니다^^ 엉덩이를 덮는 정도..?


저는 그래서 이 옷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부담스럽지않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인 것 같아요.^^ 


   



사진에 잘은 안보이지만 윤경언니가 입고 있는 옷들은 요론 옷이랍니다^^ 제가 너무나 탐났던 T.I의 옷들 중 하나였던 저 치마!ㅠㅠ


사진보다 실물이 오천배는 더 예쁜 옷이예요! 하늘하늘하고 아무 티셔츠하고도 다 잘어울렸던 치마였어요.ㅠㅠ

 
조끼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상상속의 청조끼들은 왠지 다 촌스러울 것만 같은데 이 조끼는 그렇지 않네요! 귀여워요.ㅠㅠ


윤경언니와도 그리고 코타키나발루와도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옷들이였어요.^^


따뜻하고 자연 그대로의 모습들이 너무나도 아름다웠던 코타키나발루와 너무나도 어울렸던 T.I 옷을 입었던 윤경언니를 보는 재미에


하루하루가 참 빠르게 갔던 것 같아요. 이정도면 T.I 의 팬이 되어 돌아올만 하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