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티커's Tip

[써스데이아일랜드] 편안하고 귀여운 써스데이아일랜드 티셔츠와 함께 했던 괌여행 ^^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얼마전 괌을 다녀왔습니다 ^^

35일이었는데 너무 재미있게 놀다와서 길게만 느껴지네요 :)

   

여행을 갈때면 항상 옷을 많이 신경쓰는 편인데요~

그래서 여행 가기전 이것저것 사기 바쁜..

   

이번 여행은 휴양지로의 여행이라 편안한 옷들 원피스 반정도 가져간듯해요-

원피스도 휴양지에서 입기 좋죠 ㅋㅋ

   

근데 역시 제일 편한건... 반바지에 티셔츠가 아닐지 :)

   

   

   

   

여행가서도 어느곳을 여행할지 그날은 할지에 따라 옷을 어떻게 입을지 고민을 하는데요

이날은 안에 수영복을 입어야 했던터라 위에 편안한 티셔트와 반바지를 선택!

   

낮에는 시내관광이 있어서 노출이 심한 옷은 입기가 그렇기도 했구요~ (그런옷이 있지도 않지만 ㅋㅋ)

   

제가 입었던 연보라색 티셔츠는 바로 써스데이아일랜드 상품이에요~

   

   

   

   

   

 Thursday Island

   

   

   

   

내추럴하고 자유로운 감성의 빈티지함을 기본으로 하고 있는 써스데이아일랜드

   

브랜드 옷은 컨셉이 강한듯싶어요:)

빈티지함이 강해서 그런지 너무너무 예쁜 ㅠㅠ



   

화보속 모델이 입은 원피스과 데님베스트는 어울리네요~

   

정말 여행가서 입기 좋은 옷들이 가득한 이곳!

지름신이 강림하는 브랜드 ㅋㅋ

   

   

   

역시 여름엔... 핫팬츠가 딱이죠 ^^

   

여행가서나 평상시에도 입기 좋을듯한 코디들 :)

캐리어와 모자도 맘에드네요 ㅋㅋ


이번에 결혼하면서 샘소나이트에서 캐리어를 구입해서.. 예쁜캐리어는 나중에 구입을..해야할듯해요

   


   

이번에 괌여행때 함께 했던 티셔츠입니다~~

   

가격은 48,000~

   



   

정말 그냥도 입을 있지만 수영복 위에 입으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옷이 젖어도 금방 말라서 좋았구요.

   

신축성도 짱이에요 ㅋㅋ

   

세탁기 돌려도 늘어나지 않고 짱짱한 그상태 유지!

   

귀여운 부엉이도 썬글끼고 있고, 저도..끼고..

닮은듯하네요 (끼워맞추는덴 최고. -.-v  좋겠다... 부엉이 닮아서....)

   


   

이번에 괌여행에 함께 갔던 스티커분들도 같이 입었는데요~

역시 다들 개성에 맞게 다른 코디들 ^^

   

마리짱 언니는 베스트를 위에 입으니 더욱 써스데이아일랜드스러운 코디 완성 ^^



   

괌여행에서 나의 최고의 모델이었던 정빈이 ^^

   

역시 간지납니다 ㅎㅎㅎ

그림은 악어인건가...? +.+


라코스테 모자와도 어울리는 ^^ (둘다 ....... 억지로..끼워맞추기 )


   

써스데이아일랜드 티셔츠 입고 너무 신이나서 그저 점프하느라 바쁘네요 ㅎㅎㅎ

   

잘한다 잘한다 잘한~~~!!



   

정빈이와 같은 디자인에 색은 연노랑색!

재진오빠의 모습 ㅋㅋ (뒤에 셔달오빠는..잘생긴 얼굴이 너무 이상하게 나온 사진이라.. 모자이크했어용 )


흰색도 이쁘고 이런 파스텔톤도 예쁘답니다 :)

드림쿠르즈 할때 다들 티셔츠 입고 나왔던 ㅎㅎ

   

어떻게 코디를 하느냐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다르겠지만~

일단 휴양지에서는 그저 티셔츠 하나에 반바지 차림에 예쁜 모자와 신발만 신어도 편안한 코디가 완성되지요.

   

   

여기 옷들 이쁜게 너무 많아서 다른것들도 많이 사고싶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