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티커's Tip

[투팩] 해외여행시 꼭 챙겨야할 여행용품 쇼핑^^ -여권케이스,여행가방 잠금벨트,멀티어뎁터,트레블파우치,목베게,가방 자물쇠-



[투팩] 해외여행시 꼭 챙겨야할 여행용품

   

   

   

해외여행을 자주 나가다 보니 여행에 필요한 용품들은 거의 갖고있는 편이에요~

한번 나갈때 마다 필요한것들을 사게되고, 여행가서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어서 다시 구입을 하기도 하고 ^^;

   

   

뭐가 필요한지는 여행을 가보면 알게 되긴 하지만 ㅎㅎ 그래도 미리 알고 짐을 싼다면 좋겠지요? ^^

   

어디를 가느냐에 따라 챙겨야 용품들이 다르긴 하지만 그래도 있으면 유용한것들은 모두 사놓으면

여행갈때 편리하답니다.~

   



   

그동안 차곡차곡 사놓긴 했지만 이번에 이렇게 한번에 구매를 한건 처음인듯싶어요~ ^^

   

투팩(TWOPACK)이라는 곳에서 구입을 했는데요 하나하나 소개해드릴게요 :)

별로 안산거 같은데... 받아보니 많아보이네요

   

지금 할인을 크게 해줘서 정말 저렴하게 많이 샀답니다.~

여행가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

   

   

   


   

   

우선 여행시 가장 중요한 여권!!

   

소중한 여권을 그냥 쌩으로 들고 다니시는 분들... 계시긴 하겠지만 ㅎㅎ

저는 여권케이스에 고이 갖고 다닌답니다.

   

그동안 핑크톤의 케이스를 사용했었는데요, 이거..신랑 주려고 샀어요

근데 제가 먼저 사용을 -.-

   

재질도 좋고 질리지 않을 색감이라 오래 사용할듯 ^^

   

가격은 18,000



   

저렇게 끼우면 되구요 ~

   

뒷쪽에는 카드도 꽂을수 있게 되어있답니다 ^^

정말 유용한 디자인 맘에들어요 :)

   


   

정말 중요한것중 하나인 멀티어뎁터!!

   

이거.. 다들 하나씩은 갖고 계시죠? ^^

나라마다 전압이 달라서 여행갈땐 필수품이 되어버린~

물론 호텔에서 빌려주기도 하지만 ㅎㅎ 그래도 내꺼 쓰는게 편하고 좋잖아요.

   

저는 이거 3개나 있답니다 -.-

   

여행갈때 넷북에 아이폰에 카메라에... 충전할게 너무 많아서 ㅠㅠ
하나로는 안되요...  함께 지인이 안챙겨 올땐 빌려주는 센스!!

   

가격은 할인해서 5,000

   

   


   

목베게와 귀마개, 안대셋트!

   

이건 정말...장거리 비행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죠 !!

   

   

그동안은 그냥 비행기 안에 있는 쿠션으로 배개삼고 장거리 비행을 했는데요...

편안하게... 목베게 이용해서 유럽 가야겠어요

   

여름에 유럽가는데 사용하려고 미리 구매를 했답니다. ^^

   

가격은 할인해서 6,000. 

   

정말 저렴하죠 ㅎㅎ

   

   



   

아이는 허리전대~~!!

   

이건 제가 쓸게 아니구요 ㅎㅎ 제가 써도 되겠지만...

현금을 많이 갖고다니고 그러질 않아서 저는 필요가 없어요

   

여행 자주 다니시는 부모님께 드리려고 구입했답니다.

전대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새거 드리고 싶어서 구입~!

   

가격은 할인해서 8,000

   

   


   

무지개색 여행가방 잠금벨트!!

   

캐리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벨트죠 ㅎㅎ

중요한 나의 캐리어를 소중하게 관리해야죠.. 무지개색 벨트 해놓으면 가방도 헷갈릴 염려도 없고 좋답니다.

   

가격은 할인해서 7,000

   



   

   

이건 정말 너무 유용한듯해요 ㅋㅋ

   

제일 구입을 잘했다 싶을정도로 ^^

   

   

세면도구 수납가방인데요 치약,칫솔등 세면도구들을 넣을수 있답니다.

   

가격은 할인해서 20,000



   

   

윗부분이 칫솔,치약을 넣을 있는 주머니~

근데 탈부착이 가능해서 유용한 아이 ^^

   

재질도 방수재질이라 편리하구요-

   

   

   

저런식으로 담으면 !!

   

그리고 접어서 가방에 넣으면 됩니다



   

실제로 호텔에서 화장실에 저렇게 걸어놓고 사용을 했지요 ^^

   

고리가 있어서... 가능하답니다.

   



   

   

이번 괌여행때 필요해서 구입한 트레블 파우치!

   

젖은빨래나 수영복,속옷등을 담을수 있어서 편리하답니다.

휴양지로 여행갈때 젖은옷 담아올 있어서 너무 좋은것같아요:)

   

가격은 할인해서 7,000

   

   

   

드림쿠르즈 할때 수영복을 입고 크루즈를 탔는데요~

   

바로 스노쿨링 젖은 옷을 넣기 위해 가져갔답니다.

옆에 파란색과 보라색 저렇게 두가지 색상 ^^

   

색도 예쁘죠 ^^

   

   

   

   

   

투팩은 하나투어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인데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가격도 할인을 해주고 있고 유용한 용품들이 너무 많더라구요

저렴할때 미리미리 구입을 해놓고 여행갈때 가져가면 좋잖아요 ^^

   

저도 당분간은 여행용품 살일은 없을듯

   

http://www.htshop.com/main/main.asp

   

하나투어샵으로 가셔서 투팩 검색하시면 상품이 좌르륵 나온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