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다낭/후에/호이안

[베트남 여행] 후에(HUE) 동바 재래시장 탐방기!

 

 

 

[베트남 다낭여행] 베트남 후에 동바 재래시장 (스티커 in 베트남 #09)

 

 

 

스티커 in 베트남 나트랑에 이어서 이제 후에로 넘어갑니다 :)

 

후에 첫 번째 포스팅은 바로 베트남 후에시에 있는 동바 재래시장입니다.

 

후에는 다낭에서 조금 떨어져있는 도시랍니다. 하이반고개를 사이에 두고 있지요. 나중에 하이반 고개를 넘을 떄

 

변화무쌍했던 날씨에 대해서도 포스팅할 예정이예요. ㅎㅎㅎ

 

후에에서는 동바 재래시장을 가장 먼저 들렀답니다.

 

동바 재래시장은 스티커 in 베트남 전체 일정 중에 가장 첫 번째로 방문한 곳이기도 합니다

 

 

 

 

 


 

 

후에 동바 재래시장은 현지인들이 많이 찾고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곳이라고합니다.

 

없는 거 뺴고는 다 있는 곳이예요 . 생활용품부터 식료품, 악세사리 등등 후에에서 가장 큰 시장이랍니다

 

 

 

 

 


 

 

식료품 가게를 지나는데 뭔가 익숙한 과자상자들이 눈에 보이네요 ㅋㅋ

 

찾으셨어요? 한국 과자들이 참 많이 보이네요 흐흐흐흐 반가운 과자들 ㅋㅋ

 

 

 

 

 


 

 

스티커들이 방문했을 땐 해가 가장 내리쬐는 정오쯤이여서인지 평소보다 한적한 모습 ㅋㅋ 

 

북적거리는 것도 좋지만 구경하기에는 한적한 편이 더 좋은 것 같아요.

 

 

 

 

 


 

 

신기한 음식들도 보이고요~~

 

근데 현지시장에 파는 음식들은 사먹기 전에 가이드님에게 물어봐야한답니다.

 

잘 못 하다간 배탈이 날지도 몰라요 ㅎㅎㅎ

 

시장에서 신기하다고 무조거 사고 아무 음식이나 시식했다간 즐거운 여행에서 아플 수 있으니 조심!

 

 

 

 

 


 

 

오징어도 보이네요 ㅋㅋ 건어물도 많이 팔고~ ㅋㅋ

 

 

 

 

 


 

 

베트남에 오면 꼭 하나씩 사서 쓰고 간다는 베트남 전통모자 농 입니다.

 

현지 가이드님이 하나씩 선물해줘서 스티커도 촬영 내내 쓰고 다녔어요 ㅋㅋ

 

이게 되게 과학적이고 좋은 모자더라고요

 

머리도 눌리지 않고 통풍도 잘되고 비도 안들어오고... 완전 베리 굿!!!!!!!!!!!!!

 

 

 

 

 


 

 

망고스틴을 팔며 환하게 웃고 계시는 현지여인.. 보기 좋네요 :)

 

 

 

 


 

 

이건 베트남 오렌지라고해요.

 

오렌지랑 같으느데 녹색이라 덜 익은 줄 알았답니다.

 

호텔이랑 리조트 갈 때마다 웰컴푸드로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

 

 

 

 

 


 

 

재래시장의 묘미는 역시 노점에서 팔고 있는 음식이죠.

 

우리 나라 재래시장에 가도 국수며 튀김이며 족발 ... 많잖아요~ 여기도 마찬가지더라고요 ^^

 

 

 

 

 


 

 

현지 젊은이들도 시장에 왔다가 이렇게 식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보기 좋았습니다 ^^

 

 

 

 

 


 

 

 


 

 

싀티커들도 길거리 청량음료(이름을 몰라서 붙여봄)를 시식했답니다.

 

통에 들어있는 각종 재료들 (젤리랑 시럽 열대과일) 섞어서 설탕물같은데 얼음과 담아주더라고요.

 

 

 

 


 

 

완성된 모습은 이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색은 얄딱구리하고 동동 떠다니는 열대과일 속살이 마치 개구리알같은 느낌을 주지만????

 

 

맛은 달고 시원해요!!!!!!!!!!!!!!!!!!!!!시장구경하면서 흘린 땀을 식히고 체력도 보충할 수 있었스니다. 추천!

 

 

요렇게 후에 동바재래시장 구경을 무사히 마치고 점심을 먹으로 고고싱했어요 ^^

 

 

 

 

 

 

마지막으로 시장 한복판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한국에서 온 철모르는 관광객 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용... 

 

손에는 농과 망고스틴 꾸러미를 들고.jpg

 

 


  

복길이의 스티커 in 베트남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 


  


<본 여행은 하나투어의 지원으로 다녀왔습니다.>


 

*원문출처 http://writer_in.blog.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