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티커's 공지사항

사진으로 보는 부산국제영화제 스타들의 패션! BIFF 현장스케치!






사진으로 보는 BIFF 부산국제영화제 현장!
그 곳을 찾은 스타들의 패션은?







화려하게 막을 올린 세계인의 영화 축제, 부산 국제영화제 BIFF!
개막식이 있었던 10월 6일(목), 부산을 찾은 별들을 소개합니다!






- 12간지 중 으뜸이라는 소간지! 개막작인 '오직 그대만'의 주인공 배우 소지섭 등장입니다. :)
깔끔한 블랙수트로 역시나 폭풍 맵시를 뽐낸 BIFF의 주인공이네요!







- 레드카펫에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가 아닐까? 싶은 배우 장동건!
플래쉬 세례를 받으면서도 여유있는 미소를 보여주고 계시네요. :D







- 수수한듯 단아한 드레스가 오히려 눈에 띄는 배우 류현경!
하얀 드레스로 더욱 성숙해진 미모를 유감없이 보여주셨네요 ~ :)






- 팜므파탈 성유리! 정말 숨이 멎을만큼 아름답다는 표현은 이럴 때 쓰는 것 아닐까요? :)
타이트한 블랙 드레스가 청순의 대명사 성유리를 섹시하게 바꿔놓았어요!







- 턱시도가 잘 어울리는 이범수! SBS 기적의 오디션에서 젠틀하면서도 촌철살인인 모습을 보여주셨죠!
역시나 포스있는 모습으로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으셨습니다. 멋져요!







- 수줍은 손 인사로 사람들의 환호에 화답하는 미녀배우 홍수아!
시크하게 자른 단발머리가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네요. :D







- 카리스마 넘치는 박시연의 치명적인 유혹! 옆트임이 있는 시스루룩으로 아찔한 모습이네요!
11월 결혼으로 품절녀 대열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 이번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패션으로 단연 화제에 오른 인물은 바로 오인혜!
오인혜의 파격적인 의상이 지금은 탑 뉴스! 남자분들 실신하지 마시라구요 ~ :D







- 드라마는 끝났지만 여전히 '차지헌 본부장'같은 배우 지성의 등장입니다! :)
팬들의 환호가 쏟아지는 가운데 귀여운 미소를 보여주셨어요! 정말 멋있네요!







- 시크하고 섹시한 매력을 한껏 발산한 레드카펫 위의 여왕, 김소연!
아슬아슬한 듯 우아한 블랙드레스를 멋지게 소화하셨어요. :)







- 순수한 미소가 장난꾸러기같은 최다니엘도 부산을 찾았습니다. :)
뒤로 최다니엘을 흐뭇하게 바라보고 있는 여성분들이 보이시네요! 흐흐.







- '명품연기' '악연전문' 충무로의 대세, 배우 김정태도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
링거투혼을 펼치며 열연하신 차기작 '특수본'이 11월에 개봉 예정! 기대됩니다. :)







- 꽃보다 아름다운 송선미도 레드카펫 대열에 합류!
아찔한 블랙드레스로 섹시미를 한껏 뽐내며 눈부신 미소를 보여주셨습니다. :)







- 오늘은 가수가 아닌 배우로 영화제에 참석한 박재범! 소녀팬들의 함성이 높아집니다.
톡톡 튀는 개성이 묻어나는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박재범의 멋진 모습!







- 부산국제영화제는 세계인의 축제! 중국에서 반가운 걸음을 해준 배우 판빙빙 등장!
2011 부산국제영화제를 한층 더 빛내주네요! :)


 


이처럼 열기가 무르익어가는 부산국제영화제는 이제 막 시작되었습니다.
주말엔 더욱 많은 인파가 부산을 찾으며 다이나믹한 축제를 즐기지 않을까 예상되는데요,
촉촉한 감성으로 젖어들고 싶은 가을! 10월을 만끽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지금 부산국제영화제를 즐기는 것이 아닐까요? :)

2011 부산국제영화제는 10월 14일까지 계속됩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좋아요!




[ 글/기사 = 스티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