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중국 야불리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스키 휴가

 
  • - 끝없이 펼쳐진 스노우, 품격 있는 객실, 전 세계 맛의 향연까지
    - 겨울 스키 리조트 ‘중국 야불리 - 클럽메드’는 다르다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01일 -- 전세계 가장 아름다운 지역의 80여 개의 리조트에서 최상의 휴가 서비스로 고객에게 진정한 행복을 전달하는 클럽메드(www.clubmed.co.kr)의 중국 야불리 스키 리조트가 11월 19일 개장한다.

중국, 하얼빈에서 3시간 떨어진 곳, 동북부 헤이룽장성(흑룡강성)에 위치하고 있는 클럽메드 야불리 스키 리조트는 클럽메드가 중국에 선보인 최초의 프리미엄 력셔리 스키 리조트로 천혜의 자연환경과 최신시설과 최신 장비가 구비되어 있는 ‘올 인클루시브 패밀리 스키 리조트’이다.

캐나다 건축양식의 우아한 궁궐 스타일로, 국내에는 약간 생소하지만 몇 년 전 큰 흥행을 거두었던 영화 ‘국가대표’의 실제 배경이기도 하며 2009 동계 유니버시아드를 개최한 겨울 스포츠의 명소로도 유명하다.

야불리 스키 리조트는 해발 470m에 위치한 국립공원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으며 야불리 산의 수려한 경관, 중국 최장 길이의 산악 슬로프에서 즐기는 스키와 함께 클럽메드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곤돌라와 리프트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스키패스와 전문 스키G.O로부터 지도 받는 어린이(4세 이상)와 성인을 위한 레벨 별 무료 스키 강습, 다양한 스노우 액티비티와 키즈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왕복항공권 및 현지 교통편 및 편안한 객실, 모든 식사와 간식, 무제한으로 즐기는 음료 및 주류 서비스를 이용하며, 스노우 트래킹, 실내 온수 수영장이나 야외 거품 목욕탕, 댄스 교실, 요가 등 다양한 애프터 스키 프로그램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클럽메드의 G.O들은 다양한 언어를 구사하고 친절함을 기본으로, 고객들이 행복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연령대별 가족 모두가 즐거운 클럽메드 야불리는 만2세 이상 어린이들도 안심하고 돌볼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만2~3세를 위한 쁘띠 클럽*, 만4~11세의 아이들은 미니 클럽, 만 11~17세 의 청소년은 주니어 클럽을 이용 할 수 있다. 저녁시간에는 어린 자녀들을 돌보는 파자마 클럽이 있어 부모들은 흥겹고 다채로운 저녁 엔터테인먼트를 마음 놓고 즐길 수 있다. (*추가요금 발생)

스키장과 숙소가 연결되어 있어 길게 줄 서서 순서를 기다리지 않고도 스키를 즐길 수 있으며, 난방 시설을 갖춘 8인용 곤돌라 그리고 6인용 체어 리프트는 리조트 센터, 산 중앙 그리고 산 정상과 연결되어 있는 것 또한 클럽메드 야불리 스키리조트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함이다.

클럽메드의 메인 레스토랑인 애플 가든은 상해, 북경, 광동, 사천 및 흑륭강성의 회전요리 등 전통 중국 요리뿐 아니라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각국의 최고급 요리를 무제한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족한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이 밖에도 포레스트바(Forest)바와 각종 공연 및 라이브 뮤직이 함께하는 스타 바(Star)에서는 하루 종일 원하는 만큼 무제한 무료 음료, 과일 주스, 스프라이트, 칵테일, 와인과 스낵을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의 휴가는 “무엇이든 할 자유, 아무 것도 하지 않을 자유”를 지향한다.

스키를 즐기지 않는 사람도 야불리 리조트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클럽메드 야불리 리조트는 클럽메드 액티비티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공중 그네뿐 아니라 번지 바운스와 같은 이색적인 체험을 할 수 있고, 요가, 당구와 같은 다양한 생활 스포츠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개별 룸을 갖춘 노래방과 마작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과 친구들끼리 여흥을 즐길 수도 있으며 멋진 설경을 즐기면서 도서관에서 조용히 독서에 몰입할 수도 있어 각자의 컨디션에 맞는 애프터 스키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야불리 리조트에는 피로를 한 번에 풀어줄 스파가 기다리고 있다. 프랑스의 유명 스킨 케어 브랜드인 ‘록시땅’에서 운영하는 클럽메드 스파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자쿠지를 포함해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다양한 스파 시설들이 완비하고 있어 몸과 마음이 행복한 하루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고요한 분위기의 성인 전용 실내 온수 수영장에서는 겨울 추위를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심신의 안정을 위한 요가 클래스, 아름다운 몸매와 건강을 위한 휘트니스 클래스, 신나는 음악에 맞춰 즐거운 댄스를 배울 수 있는 댄스 클래스 등 다양한 클래스에 참여할 수도 있다.

외부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다양하다. 고객들은 말썰매, 개썰매, 알파인 슬라이드와 스노우 튜브 시설 등 다양한 눈과 관련 된 또 다른 액티비티를 경험 할 수도 있다. 2011년 12월부터는 고급 레벨의 고객들은 흑룡강성 주립 스포츠 국 야불리 스키 필드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다. 새로 도입된 중국 타이거 동물원과 하얼빈 얼음 조각 축제는 2012년 1월 5일부터 외부관광 프로그램으로 만날 수 있다.

클럽메드 야불리는 2011년 11월 19일부터 2012년 4월 1일 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02-3452-0123)과 클럽메드 홈페이지(www.clubmed.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_ 클럽메드 코리아(www.clubmed.co.kr) 본사 02)3452-0123



  • 언론 문의처
  • 클럽메드 코리아
    홍보 담당 신지은 과장
    02-3430-1530
    jieun.shin@clubmed.com

    홍보대행사 다우
    박화정과장/ 박순덕대리
    02-3442-0220,0151
    dawoocom@par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