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 여행, 뭘 먹을까? 맛있는 하와이 식신로드!








도대체 '하와이'가 어떻길래?
하와이를 파헤치다 - 02

맛있는 하와이, 식신로드!









하와이 바다가 예쁜건 알겠는데, 바다만 보러 떠날 순 없는 것 아니냐고요?
맞습니다. :) 여행은 먹고, 자고, 노는 것이 모두 중요하지요!
그렇다면 하와이에서 누릴 수 있는 '혀의 즐거움'은 무엇이 있을까요?

스티커가 전하는 오감만족 하와이 식신로드!
눈으로 즐기고 코로 음미하고 혀로 맛보는 하와이 미식기행 속으로 떠나보세요 ~ ♪




 

 

 




하와이 여행을 검색하다보면 자주 만날 수 있는 요 길거리 음식을 주목하세요! :)
바로 '새우 트럭'으로 유명한 카후쿠 지역의 새우요리입니다. 동쪽 해안을 따라 올라가시면 만날 수 있어요.
유명한 새우 트럭은 많지만, 스티커가 선택한 곳은 '지오반니'였습니다! 







메뉴는 심플해요! 새우 튀김, 레몬버터맛 새우, 매콤한 새우! 그 외 갈릭 핫도그를 팔고 있지요.
가격은 13달러로 결코 저렴하다곤 할 수 없지만 ~ 한끼 식사로 배불리 먹을 수 있으니 아까워 마시길!








상콤하면서도 고소한 레몬버터 새우와 입에 넣자마자 매콤함이 번지는 스파이시 새우!
둘 다 맛있으니 골고루 시켜서 나눠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아- 마구마구 맥주가 땡기는 맛이에요. :D










하와이에서 '커피'하면 가장 유명한 것은 단연코 코나 커피! :)
미국령에서 유일하게 커피 재배가 가능한 곳이기도 한 하와이에서는
자메이카의 블루마운틴, 예맨의 모카와 더불어 세계 3대 커피 중 하나로 손꼽히며
맛과 풍미가 우수한 화아이언 코나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하와이언 코나커피는 신 맛이 적당하며 꽃향과 과일향이 은은하게 느껴지고 뒷맛이 깔끔하여
커피를 잘 모르는 초보자들에게도 부담없이 다가갈 수 있는 맛있는 커피라고 합니다!







하와이에서는 코나 커피 농장을 방문하여 재배과정과 원두를 볶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코나 커피를 시음하고 구입할 수도 있어서 커피 매니아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어요! :)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 그리고 커피가 조금은 어려운 사람에게도 충분히 따뜻하고 향기로운 시간이 될 듯!







따뜻한 커피 한 잔, 어떠세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어 더욱 내추럴한 하와이를 만끽할 수 있는 섬, 마우이.
그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재미있는 와이너리 투어를 소개해드릴게요. :)
와인을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마우이 와이너리(Maui's Winery)가 바로 그 곳!







오전 10시 30분, 오후 1시 30분, 오후 3시.
이렇게 하루 세 번 시음 투어를 할 수 있는 이 마우이 와이너리는
한적한 숲 속 펜션같은 모습으로 다정하게 여행자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D

파인애플로 유명한 마우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와인이란? 바로 파인애플 와인!
달콤한 로제부터 톡톡 튀는 스파클링까지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맛볼 수 있어요!









오바마도 반했다는 알록달록 하와이의 맛, 쉐이브 아이스! (Shave Ice)
2달러로 맛보는 시원한 행복이니, 하와이에선 꼭 놓치지 말고 쉐이브 아이스를 드셔보세요!







쉐이브 아이스는 얼음을 곱게 살아 시럽을 뿌려 먹는 빙수인데요, 
어쩐지 어렸을 때 먹었던 불량식품 맛이 떠오르기도 하면서, 새콤달콤 시원합니다. :D
하와이의 뜨거운 열기를 식혀줄 수 있는 쉐이브 아이스, 한 번쯤 먹어볼 만 하겠죠?




 



내가 바로 미국 케이크다! 달콤함의 지존, 디저트 천국 '치즈케이크팩토리'를 아시나요? :)
제가 좋아하는 미국시트콤 <빅뱅이론>의 여주인공 페니가 아르바이트를 하는 곳도 바로 치즈케이크팩토리!
그만큼 미국 전역은 물론, 하와이에서도 유명한 레스토랑이자 디저트 카페인데요!
물론 치즈케이크 뿐만 아니라 피자나 파스타와 같은 식사류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치즈케이크팩토리'의 백미는 바로 이 케이크지요! :)
레몬 라즈베리 크림 치즈 케이크, 고디바 초콜릿 치즈 케이크, 레몬첼로 크림 토루아 ..
이름만 들어도 달달해서 침이 고일 것만 같은 다양한 디저트들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







로맨틱한 밤에 어울리는 케이크, 멀리서 찾지 마시고 치즈 케이크 팩토리로 향하세요! (^^)






@ The Cheesecake Factory




 


 



하와이가 다른 휴양지보다 근사한 점은 바로 품격있는 레스토랑도 즐비하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다른 휴양지에서 어딘가 부족함을 느끼셨다면, 하와이의 고급 레스토랑에서 날려버리세요!
세계의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하와이는 가히 '최고의 휴양지'라는 타이틀이 어울릴만 합니다.








신선한 해산물로 만들어진 씨푸드 요리부터,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까지!
게다가 한국인이 직접 경영하는 한식당도 있으니, 하와이에선 식사 걱정 뚝!
음식이 입맛에 안맞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 접어두셔도 좋습니다. :)







요리의 퀄리티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D 세계 유명 호텔의 주방장 출신이 차린 고급 레스토랑부터,
현지인이 직접 가게를 낸 캐주얼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선택이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이것저것 모든 음식이 맛보시고 싶다면 과감하게 뷔페를 선택하세요!
눈코입이 즐거운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하와이, 정말 멋지지 않나요? (>_<)
이 글을 쓰면서 저도 몇 번이나 침을 삼켰는지 몰라요!

모두가 꿈꾸는 드림 아일랜드, 하와이에서 
오감만족 식신로드 즐겨보시길!





 




>>> 하와이로 떠나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