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면세점 쇼핑의 즐거움 호놀룰루 갤러리아 DFS

세계적인 스노쿨링 명소 하나우마베이에서

스노쿨링을 즐긴 후에 찾아간 곳은 바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갤러리아 DFS였어요~ ^^





건물도 깔끔하고 예쁜데다 시내에 위치해 있어서

쇼핑을 즐기기에 딱인 곳이더라고요~ ^^



이 곳 환전소는 유일하게 시내에서 한화를 환전할 수 있는

곳이라고해요^^

갤러리아 DFS 1층에 있는 환전소예요^^

혹시 여행하다 한화를 환전할일이 있으신 분들은 기억해두세요^^



이 곳 갤러리아 DFS 50주년을 맞이했다고해요~
그래서 곳곳에 이렇게 50주년을 뜻하는
디스플레이가 돼 있었어요~ ^^

ㅎㅎ 자세히 보니 이 안에 우리 5명이 다 있네요~ ^^ ㅋㅋ

독수리 5형제인가요?? ㅋㅋ

후훗!! 이런개그 하면 안되는거죠?? ㅋㅋ





갤러리아 DFS 3층은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예요~

각종 명품 매장들이 굉장히 깔끔하게

디스플레이 돼 있었어요~

이 곳에서 물건을 하게 되면 공항 탑승 게이트에서

물건을 찾을 수 있답니다^^





아~~~ 보면 볼수록 탐났던 요 시계!

자영양의 손목에서 더 예쁘게 빛나는 것 같아

자영양이라도 싸게 잘 사서 다행이예요^ ^ㅋㅋ





갤러리아 DFS는 중간 중간 쇼핑을 즐기다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돼 있어요~

쇼핑하다보면 진짜 다리 아프잖아요~

요런거 너무 좋아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







특히 갤러리아 DFS에는 각종 시계 브랜드가 다양하게 있었어요~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브랜드까지 정말 여러 브랜드의

시계들이 있더라고요~



또 이 곳에는 일정액 이상 이용 고객이 따로 편하게 쉴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 클럽도 있었어요~





룸처럼 각각 나눠진 공간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돼 있더라고요~ 다과도 준비돼 있는 라운지 같은 곳이랍니다~ ^^



3층은 면세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지만~

1층과 2층은 그냥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곳이예요~

하지만 텍스가 붙지 않아서 정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맥 악녀시리즈도 보이네요~ ㅎㅎ

저거 너무 특이해서 저는 써볼 엄두가 안나더라고요~ ㅋㅋ

차도녀 컨셉에 어울릴 것 같지만...

부담스런 컬러라~ ㅋㅋ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들이 다 ~~ 있어요~

하지만 가격은 참 착하다는 사실!!



무엇보다 미국에서 엄청 저렴해서 인기인 코치!!

코치가 워낙 인기라 그런지 층마다 코치 매장이 있는 것 같아요 ~



매장 규모도 크고 깔끔하게 정돈된 매장이

쇼핑하기 참 좋게 돼 있어요~



쇼핑을 하려고 하면 정말 눈 돌아가서 정신이 없어요~ ㅋㅋ

사고 싶은게 너무 많아지는 듯!!









1층과 2층에서 쇼핑하다 쉴 수 있는 공간이 이렇게 예쁘게

마련 돼 있어요~

너무 깔끔하면서도 기분좋게 쇼핑할 수 있는 갤러리아 DFS~~

1층과 2층에서 쇼핑한 물건은 그 자리에서 바로 받아서 갈 수 있구요~

3층 면세점에서 쇼핑한 물건은 출국할 때 탑승게이트안에서

받으실 수 있답니다^^

1,2층도 면세쇼핑 못지 않게 텍스가 붙지 않아서 저렴하게

쇼핑을 할 수 있어서 더 좋아요~ ^^





그리고 바로 갤러리아 DFS 1층에 위치한 스타벅스!!

하와이에서 유일하게 흡연이 가능한 스타벅스라고해요!!

역시 면세 쇼핑은 언제나 즐거워요!! 유후~~~ ㅎㅎㅎ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85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