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갤럭시 플레이어 전속모델로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선정
- 10대 소비자층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 전개 예정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2월 20일 -- 삼성전자가 스마트 플레이어 ‘갤럭시 플레이어’의 전속모델로 7인조 남성그룹 인피니트를 발탁해, 10대 소비자층을 공략한다.
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는 한 번 구매하면 와이파이 지역에서 별도 통신비의 부담 없이 SNS, 게임, 교육 컨텐츠까지 즐길 수 있어, 수험생들과 젊은 층 사이에서 호응이 높은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인피니트와 함께 갤럭시 플레이어를 10대들이 처음 만나는 스마트 기기이자 필수 아이템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인피니트가 등장하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TV CF는 3월 방영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갤럭시 플레이어는 한 번 구매하면 와이파이 지역에서 별도 통신비의 부담 없이 SNS, 게임, 교육 컨텐츠까지 즐길 수 있어, 수험생들과 젊은 층 사이에서 호응이 높은 제품이다.
삼성전자는 인피니트와 함께 갤럭시 플레이어를 10대들이 처음 만나는 스마트 기기이자 필수 아이템으로 포지셔닝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인피니트가 등장하는 갤럭시 플레이어의 TV CF는 3월 방영될 예정이다.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http://www.sec.co.kr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0년 154조원의 매출과 17조원의 순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12만8천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휴대폰,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0년 154조원의 매출과 17조원의 순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12만8천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휴대폰,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
'뉴스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싱가포르항공 ‘보잉 747-400’, 역사 속으로 사라진다 (0) | 2012.02.22 |
---|---|
인천시, 전국 교장·교감 및 현장학습담당교원 초청 팸투어 실시 (0) | 2012.02.22 |
2012 여수엑스포 대비 관광수용태세 현장 점검 (0) | 2012.02.22 |
송도국제도시, 대중문화 촬영지로 급부상 (0) | 2012.02.22 |
OPTIMUS LTE TAG FROM LG OFFERS NFC, BUT WITH A TWIST (0) | 2012.02.21 |
관광공사, ‘한국의 이색숙박시설 가이드북’ 발간 (0) | 2012.02.21 |
충북도, 말레이시아 AirAsia와 청주국제공항 활성화 협력 추진 (0) | 2012.02.21 |
포항시 구룡포, 대게 손님들로 ‘북새통’ (0) | 2012.02.21 |
롯데월드 ‘졸업 축하’ 특별우대 (0) | 2012.02.15 |
하나투어, 검색 키워드 1위 ‘가족여행’ (0) | 2012.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