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하와이안항공, 비즈니스석 90만원대 특가 이벤트 진행

하와이안항공, 비즈니스석 90만원대 특가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26일 -- 하와이 대표항공사 하와이안항공이 인천-호놀룰루 노선의 비즈니스석 항공권 구매 시 동반1인은 50% 파격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고, 네 명이 비즈니스석 항공권 구매 시 한 명은 공짜로 여행할 수 있는 비즈니스석 특가 프로모션 (I, II)을 진행한다. 

여행 출발일을 기준으로 6월26일까지 적용되는 이번 파격특가 프로모션 (I, II)은 5월31일까지 하와이안항공의 비즈니스석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해당된다. 프로모션 I의 경우, 비즈니스석 항공권 1매 구매 시 동반1인은 50% 할인된 97만9천650원에 비즈니스석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공시운임 대비 절반가량 저렴하게 구매하게 됨으로써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안한 비즈니스석 여행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세 명 이상이 함께 하와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하와이안항공의 비즈니스 특가 프로모션 II에 주목할 만하다. 넷이 모이면 한 명이 공짜로 여행할 수 있는 프로모션 II는 3매의 비즈니스석 항공권 (1인당 196만원)만 결제하면 나머지 한 명은 무료로 하와이안항공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프로모션II의 경우, 4인 여행기준, 1인당 120만원대로 매우 합리적인 가격으로 하와이안항공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탑승할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말자. 

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하와이안항공의 비즈니스석 특가 프로모션 I, II 를 통해서 인천-호놀룰루 노선의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하와이안항공과 마일리지 프로그램 제휴를 맺고 있는 대한항공의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대 1만1천4백 마일리지가 적립되어 제주도 왕복항공권이 덤으로 생기는 셈이다. 두 프로모션 모두 화요일 또는 목요일 출발에 한하며, 예약이 가능한 좌석(P클래스)에 한정된다. 탑승자 모두가 동일한 여정으로 여행해야 하며 상기 요금 모두 세금과 유류할증료가 포함되지 않은 가격이다. 

항공권 구매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문의는 가까운 여행사를 방문하면 된다. 

한편, 2012년 3월 현재 주 4회 인천-호놀룰루 직항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하와이안항공은 꾸준히 증가하는 하와이 여행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오는 7월 16일부터 매일 운항으로 증편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