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젊고 강한 챔피언 이미지 통해 러시아서 삼성 브랜드 홍보
- 러시아서 1등 브랜드 위상 강화, 러시아 스포츠 발전 지원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03일 -- 삼성전자가 1일 러시아 지역의 홍보대사로 세계적인 테니스 스포츠 스타인 마리아 샤라포바(Maria Sharapova)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샤라포바는 삼성전자의 홍보대사로서 러시아에서 진행되는 주요 마케팅에 참여하고 TV, 인쇄물, 인터넷 등을 통해 삼성전자 알리기에 앞장 설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샤라포바의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러시아에서의 일등 브랜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러시아 스포츠의 발전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샤라포바는 “평소 삼성이 러시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스포츠 후원 활동과 사회공헌활동에 많은 감동을 받았다”며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삼성전자의 홍보대사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볼쇼이 극장 후원, 에르미타쥐 박물관 후원, 톨스토이 문학상 제정 등의 사회공헌활동과 러시아 주니어 테니스 국가대표 후원, 유소년 테니스 지원, 국제 청소년 수영대회 공식 파트너로서 다양한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샤라포바는 삼성전자의 홍보대사로서 러시아에서 진행되는 주요 마케팅에 참여하고 TV, 인쇄물, 인터넷 등을 통해 삼성전자 알리기에 앞장 설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샤라포바의 홍보대사 위촉을 통해 러시아에서의 일등 브랜드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러시아 스포츠의 발전에도 기여할 계획이다.
샤라포바는 “평소 삼성이 러시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스포츠 후원 활동과 사회공헌활동에 많은 감동을 받았다”며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삼성전자의 홍보대사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볼쇼이 극장 후원, 에르미타쥐 박물관 후원, 톨스토이 문학상 제정 등의 사회공헌활동과 러시아 주니어 테니스 국가대표 후원, 유소년 테니스 지원, 국제 청소년 수영대회 공식 파트너로서 다양한 스포츠 후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출처: 삼성전자
홈페이지: http://www.sec.co.kr
삼성전자 소개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0년 154조원의 매출과 17조원의 순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12만8천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휴대폰,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로, 2010년 154조원의 매출과 17조원의 순이익을 달성했다. 전세계에서 12만8천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51개국에 90개가 넘는 오피스를 열고 있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분, LCD부분, 반도체 부분, 통신 네트워크 부분 등 5개 부문으로 이루어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휴대폰,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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