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아고다, 새로운 몰디브 리조트와 제휴 체결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12년 04월 05일 --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에서 한국 아고다(agoda.co.kr)를 통해, 다섯개의 새로운 몰디브 리조트사와의 제휴를 발표했다. 

파라다이스 같은 섬들로 구성된 나라, 몰디브의 아름다운 해변을 모두 방문하기에는 평생이 걸릴 정도로 많은 섬들이 있다. 1,190여 개의 작은 산호섬과 26개의 환초로 이루어져 있으므로 여행으로 그 모든 곳을 방문하는 것은 상상하기조차 어렵다. 

하지만 다행스럽게도, 최북단의 산호초 하아알리프(Haa Alif)에서 최남단의 암초 아두(Addu)까지 몰디브의 어디를 가도 그 아름다움은 변하지 않고 동일하다. 여행객들은 몰디브 안에서 그들의 편의에 맞는 적합한 리조트를 결정하게 되면, 여정이 끝나고 귀국하기 위해 말레(Malé) 국제 공항에 가는 시간 전까지 잊을 수 없는 휴양지가 보장되어 있는 것이다. 

다음의 리조트들은 이 아름다운 몰디브의 새로운 아름다움의 일부이다. 이 리조트들은 여행객들에게 몰디브의 숙박 시설에 대한 더 많은 선택의 여지를 줄 것이다. 각각의 호텔들은 훌륭한 서비스, 여러가지 편의 시설 및 여행하기에 완벽한 지역조건에 그들만의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제공한다. 새로운 리조트에 대한 개점 요금을 아고다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예약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은 각 호텔 페이지의 ‘중요 사항’에서 구체적 환승 내역을 확인해야 한다. 

두싯타니 몰디브 (Dusit Thani Maldives), Mudhdhoo Island 

두싯타니 몰디브는 몰디브의 아름다운 조경과 태국의 특별한 서비스가 절묘한 결합을 이루고 있다: 야자수와 해초, 부드러운 모래와 푸른 하늘보다 더 푸른 바다를 갖추고 있다. 여기에서, 개인 수영장 유무를 선택하여 바다위 혹은 해변가의 빌라를 선택할 수 있다. 말레 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로 35분 거리의 바아아툴(Baa Atoll)에 있는 Mudhdhoo 섬에 위치해 있다. 또한, 근처에는 유네스코에서 보호지역으로 선정한 마린 파크가 있다. 마린 파크에서 백상어와 쥐가오리에게 먹이를 줄 수도 있다. 

두싯타니 호텔은 킹사이즈 침대, 야외 레인 샤워장, 위성 TV, 아이팟 도크, 인터넷 TV, 네스프레소 커피머신과 와이파이등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고급 품목들이 갖춰져 있다. 여러 개의 레스토랑 및 바, 그리고 테니스, 휘트니스 스튜디오와 아이들을 위한 장소도 있다. 현지 해양 생물학자와 게스트 에코 프로그램은 방문객들에게 이 독특한 환경 보존에 대한 이해를 돕는다. 

두싯타니 스페셜: 25% 할인! 
박당 USD 563달러부터 시작 
2012년 4월부터 8월까지 유효 

바이스로이 몰디브 리조트 (Viceroy Maldives Resort), Vagaru Island, Shaviyani Atoll 

말레에서 비행기로 한 시간 조금 안 되는 거리에 있는 바이스로이의 빌라 61개는 조용한 열대 지역에 2만여 평 넓이의 초승달 모양으로 펼쳐져 있다. 빌라들은 뒤집어진 어선처럼 설계되어 있다. 하얗게 칠한 벽과 동남아시아 특유의 색을 가미한 세련된 인테리어 디자인의 방갈로는 소박하면서도 그들만의 특징을 살려냈다. 넓은 공간을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바이스로이의 주요 매력으로, 103제곱미터 넓이의 빌라에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89제곱미터가 특징이다. 그 중 최고의 규모로는 궁전과 같은 세개의 침실을 가진 로얄 빌라로, 최대 400제곱미터 넓이에 6명까지 수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빌라 안에는 맥 미니 게임, 음악 및 영화를 무선 인터넷으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되어있다. 요가, 수상 스포츠, 스쿠버 다이빙, 스파 트리트먼트 모두 제공된다. 

바이스로이 몰디브 스페셜 – 개점 특별 프로모션: 1박하면 1박 무료! 
1박 예약시 다음 1박은 무료 
박당 USD 675부터 시작 
2012년 4월부터 9월까지 유효 

주메이라 데바나푸시 리조트 (Jumeirah Dhevanafushi Resort), Gaafu Alifu Atoll 

깨끗하고 현대적인 리조트를 아기자기한 Meradhoo섬에 건축함으로서 주메이라 리조트의 독특함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주었다. 이 곳의 빌라는 일출 혹은 일몰을 마주하는 바다 위에 위치하였으며 무려 340제곱미터의 광활한 2개의 바다 성지에서 바다를 즐겨볼 수 있다. 

총 38개 동의 빌라를 제외한 10킬로미터 이내에는 아무도 없으므로, 독점적 호화로움과 한적함이 특징이다. 각각의 빌라에는 아이팟 도크, 맥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와이파이에 전용 수영장, 일광욕을 즐기기 위한 테라스, 마사지 전용 룸 및 깊은 대리석 욕조가 갖춰져 있다. 말레에서 수상비행기로 55분을 이동한 뒤 스피드 보트를 타고 15분간 이동하면 이 특별한 천국의 일부분에 도착할 수 있다. 

주메이라 데바나푸시 리조트 스페셜 - 봄 가을 프로모션! 
박당 USD 995부터 시작 (최소 3박 숙박) 
- 2명을 위한 국내선 및 스피드 보트 왕복 환승 서비스 
- USD 300 스파 바우처 
- 2명을 위한 해변가 촛불 3 코스 저녁 (샴페인 1병 포함) 1번 
- 2명을 위한 선셋 칵테일 및 카나페 
- 2명을 위한 선셋 크루즈 (샴페인 반병 및 카나페) 
- 물놀이 및 잠수 기구를 위한 USD 200 바우처 
- 선물 

2012년 5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유효. 

럭스* 몰디브 (LUX* Maldives), Dhidhoofinolhu Island, South Ari Atoll 

럭스* 몰디브 리조트는 특별히 많은 편의시설을 준비하는 대신, 찾아보기 힘든 친 환경적인 리조트로, 환경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즐겨찾을 전망이다. 이 리조트의 모든 숙박시설은 100퍼센트 중성탄소이며, 사치스러움은 줄이고 필요한 것은 스마트하게 준비된 방갈로이다. 야외 극장, 이동식 비밀 바, 현지에서 자란 커피 및 무료로 전화할 수 있는 폰부스 등이 설치되어 있다. 

Dhidhoofinolhu 섬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이빙이다. 남 아리 해양 보호 구역(SAMPA)으로 지정되어있으며 50개의 다이빙 지역이 포함되어 있다. 일년 내내 고래, 상어 및 열대의 쥐가오리가 주기적으로 주변에 나타난다. SAMPA의 실무를 담당하는 현장 해양 생물 센터에서는 몰디브의 고객들에게 경험과 해양 생물을 풍부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화형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럭스* 몰디브 – 조기 예약 프로모션! 
최소 30일 전에 예약할 경우 25%의 할인! 
박당 USD 175부터 시작하는 요금 
2012년 4월부터 10월까지 유효 

더 레지던스 몰디브 (The Residence Maldives), Falhumaafushi Island, Gaafu Alifu Atoll, Maldives 

2012년 4월에 오픈한 레지던스는 몰디브의 새로운 고급 리조트 중 하나이다. 군도의 남단에 위치하여, 말레 공항으로부터 수상 비행기와 스피드 보트를 타고 2시간 정도 걸리는 먼 섬에 위치하고 있다. 숙소는 넓으면서도 정교하며, 현대적인 편의와 깨끗한 몰디브의 디자인이 결합되었다. 각 빌라마다 전용 수영장이 있으며, 전망이 좋아서 아름다운 해변과 수평선을 감상하기 좋다. 

바깥에는 새하얀 백사장을 향해 열린 넓은 목재 베란다가 있어서 여행객들은 자유롭게 평안함을 만끽하거나, 뭍에서든 물에서든 자유롭게 놀이를 즐길 수 있다. 더 많은 모험을 원하는 방문객들은 심해 낚시 여행을 떠나거나 인근의 섬에서 개인적인 여행을 하거나 다이빙을 즐길 수 있다. 

4월 9일에 오픈하며 아고다에서 개점 요금을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문의처
  • 아고다 한국 온라인 마케팅 
    코디네이터 최재헌 
    +66)2625-9246 
    jaeheon.choi@ago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