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롯데월드,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착한 어린이날’ 캠페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5월 02일 -- 롯데월드는 어린이 날을 맞아 유니세프와 함께 <착한 어린이날> 캠페인과 가족이 함께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뜻 깊은 어린이날의 추억을 선물한다. 

롯데월드는 어린이날(5/5) 당일 어린이 티켓 판매 수만큼 1천원을 유니세프에 기부하는 <착한 어린이날> 캠페인을 진행한다. 어린이들에게는 기부에 동참하는 의미로 캐릭터 뱃지를 증정하고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한다. 이날 모아진 기부금은 유니세프 개발도상국의 어린이를 돕기 위한 교육, 영양, 건강, 위생 사업 등에 사용된다. 

어린이 날을 비롯한 연휴 주간에는 1천 5백여명의 어린이와 가족이 퍼레이드 주인공으로 직접 참여하고 즐기는 <스페셜 패밀리 투어>와 온 가족의 1일 쉐프 체험 <케익 만들기>, 야외 호수공원 매직아일랜드에서 펼치는 신기한 비누방울 특집 체험 <버블 페스티벌> 등 다양한 가족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웃음과 즐거움이 가득한 어린이 세계로 온 가족을 초청한다. 

롯데월드는 이용객들의 편의와 알뜰한 가족 나들이 지원을 위해 5월 한 달간 주말 및 휴일에는 기존 오픈 시간 보다 2시간 이른 7시 30분에 어드벤쳐 조기개장을 실시하고 약 40% 할인된 ‘조조우대권’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롯데월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수도권 아파트 1채를 증정하는 초대형 이벤트 <내집드림 경품 이벤트>를 6월 30일 까지 진행한다. 롯데월드에 비치된 응모함에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경기도 파주 운정신도시에 위치한 ‘롯데캐슬 (공급면적 113㎡) 아파트 1채’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 언론 문의처
  • 롯데월드 
    홍보팀 
    김태형 
    02-411-2101 
    5001@lott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