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부산시, ‘관광명소 퍼즐 이벤트’ 실시

부산시, ‘관광명소 퍼즐 이벤트’ 실시

 

(부산=뉴스와이어) 2012년 09월 03일 -- 부산시는 부산시정 및 아름다운 부산 관광명소를 홍보하기 위해 부산시 외국어 홈페이지(영·중·일)에서 ‘부산 관광명소 퍼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시 외국어 홈페이지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9월 3일부터 9월 28일까지 진행되고, 부산시 홍보를 위하여 운영 중인 부산시 외국어 홈페이지(english.busan.go.kr, chinese.busan.go.kr, tchinese.busan.go.kr, japanese .busan.go.kr)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퀴즈 이벤트 참여 시에는 ‘외국어 홈페이지〉커뮤니티〉이벤트’ 메뉴에서 퍼즐문제를 풀고 기본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정답자 중에서 국내거주자 20명, 국외거주자 10명을 추첨하여 1만5천원 상당의 문화상품권(국내거주자), 한국전통기념품(국외거주자)를 증정하고, 당첨자 발표는 10월 8일 부산시 외국어(영·중·일)홈페이지 새소식에 게재할 예정이다.

한편, 부산시 외국어 홈페이지는 ‘외국어 홈페이지〉커뮤니티〉e-Newsletter’ 메뉴를 통해 상시 무료구독 신청을 받고 있으며, 신청자에 한해 매달 15일 최신 부산 시정뉴스와 이벤트, 관광, 비즈니스 등 유용한 생활정보를 담은 무료 e-Newsletter(영·중문)를 이메일로 발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퍼즐 이벤트에서는 이벤트도 참가하고 무료구독 신청도 할 수 있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이벤트를 통해 국내외의 많은 부산시 외국어홈페이지 방문고객들이 부산 관광명소와 더불어, 부산시의 더욱 새롭고 많은 정보를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언론 문의처
  • 부산시
    평가담당관실
    정귀영
    051-888-4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