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캐세이패시픽항공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인천-대만 일반석 및 비즈니스석 항공권 제공

캐세이패시픽항공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인천-대만 일반석 및 비즈니스석 항공권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9월 10일 -- 아침 저녁으로 제법 선선한 바람이 불고 있다. 조금씩 가을이 다가오는 이때, 아직도 여름휴가를 떠나지 못했거나 올해가 가기 전 다시 한 번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캐세이패시픽항공의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을 주목해 보자.

캐세이패시픽항공은 9월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으로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대만행 일반석 및 비즈니스석 항공권을 판매한다.

이번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일반석 왕복 항공권은 19만 9천원,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은 39만 9천원이다. 어린이 요금은 성인 요금의 75%이며 유아 요금은 성인 요금의 30%이다. (모두 유류할증료 및 세금 불포함, 인천-대만 직항노선만 적용)

출발은 2012년 10월 1일에서 12월 15일 사이 사용 불가 날짜 없이 언제든 가능하며, 일반석과 비즈니스석 모두 최대 체류기간은 7일이다. 비즈니스석은 출발 및 도착 도시에서 스타일리쉬한 비즈니스석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고 125%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다.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항공권은 10일 오전 10시부터 13일 오전 10시 사이에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에 노출되는 배너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그리고 지난달 9일부터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한국 홈페이지 내 “나의 예약관리(Manage My Booking)” 메뉴에서 출/도착 날짜 및 시간을 변경할 수 있는 예약 변경 서비스를 도입했다. 예약 변경 서비스의 도입으로 승객들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항공권을 포함해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모든 항공권의 예약을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게 됐다.

예약 변경은 기존 예약 항공편 출발 전, 그리고 새로운 항공편의 출발 4시간 전까지 가능하다. 다만 예약 변경은 구매 후 1회에 한해 가능하며, 재차 예약 내역을 변경하고 싶거나 출발지 및 목적지 변경을 원하면 캐세이패시픽항공 예약부(02-311-2800)를 통해야 한다. 그리고 최초 예약이 1인 이상인 경우, 개별 일정 변경은 불가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이번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은 올해가 가기 전 멀지 않은 곳에서 알찬 여행을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라며 “캐세이패시픽항공의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와 함께 역사와 현대가 공존하는 대만으로의 여행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국 스카이트랙스 선정 ‘5성 항공사’ 중 하나로서 2012년 ‘월드 베스트 비즈니스 클래스(World’s Best Business Class)상’을 수상한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코드쉐어를 포함 전세계 140여 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6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프리미엄 항공사로 평가 받고 있다. 홈페이지(www.cathaypacific.com/kr)를 통해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온라인 체크인’ 및 ‘나의 예약관리’ 등 편리한 여행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언론 문의처
  • 캐세이패시픽항공 마케팅팀
    이은경 차장
    02-311-2731

    홍보대행
    미디컴
    홍서연 AE
    02-6370-8501
    syalice@medicomp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