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투어-볼빅, 업무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11월 07일 --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와 ㈜볼빅(대표이사 문경안)은 지난 5일, 골프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인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으로 하나투어와 볼빅은 상호간의 긴밀한 업무 협조를 통해 골프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펼치게 된다. 하나투어는 국내. 외 골프 여행 상품 판매 시‘볼빅’제품을 활용하여 영업/마케팅 할 예정이며, 볼빅은 하나투어가 보유한 판매채널, 해외 협력사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양사는 향후 진행될 골프관련 행사, 기타 공동마케팅 및 프로모션, 골프선수육성, 투어상품 개발 등에 긴밀히 협력하기로 하였다.
하나투어 골프총괄팀 고경래 차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각 사가 가지고 있는 비즈니스 역량을 십분 활용하여 각 사의 매출증대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긍정적인 효과를 발휘하기를 기대한다.”며,“적극적인 공동 마케팅을 펼쳐 국내. 외 골프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하나투어와 볼빅은 상호간의 긴밀한 업무 협조를 통해 골프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공동마케팅을 펼치게 된다. 하나투어는 국내. 외 골프 여행 상품 판매 시‘볼빅’제품을 활용하여 영업/마케팅 할 예정이며, 볼빅은 하나투어가 보유한 판매채널, 해외 협력사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양사는 향후 진행될 골프관련 행사, 기타 공동마케팅 및 프로모션, 골프선수육성, 투어상품 개발 등에 긴밀히 협력하기로 하였다.
하나투어 골프총괄팀 고경래 차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각 사가 가지고 있는 비즈니스 역량을 십분 활용하여 각 사의 매출증대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긍정적인 효과를 발휘하기를 기대한다.”며,“적극적인 공동 마케팅을 펼쳐 국내. 외 골프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하나투어
홈페이지: http://www.hanatour.com
하나투어 소개
(주)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3개 계열사와 전세계 29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3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지난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하여 하나투어 기업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무대에서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주)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3개 계열사와 전세계 29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3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지난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하여 하나투어 기업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무대에서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
'뉴스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나투어, 겨울방학 가족여행 ‘괌’ 추천 (0) | 2012.11.12 |
---|---|
한강사업본부, ‘동강愛(애) 파머스마켓’ 성료 (0) | 2012.11.09 |
관광공사, 한국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순례 상품 출시 (0) | 2012.11.09 |
팬택, 일본서 ‘터치리스(Touchless) 폰 카페’ 오픈 (0) | 2012.11.08 |
인터컨티넨탈 프렌치 레스토랑, 테이블34 프렌치 셰프 베르트랑 콤베 취임 기념 갈라디너 진행 (0) | 2012.11.07 |
관광공사, 태블릿 PC용 관광홍보간행물 앱 ‘KTO-Books’ 출시 (0) | 2012.11.07 |
제15회 대한민국관광기념품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개최 (0) | 2012.11.06 |
싸이의 ‘강남스타일’ 본 외국인 10명 중 9명 “한국가고 싶어졌다” (0) | 2012.11.06 |
하나투어, 특별한 사연 지닌 저소득층 부부 16쌍에 푸껫 허니문 지원 (0) | 2012.11.06 |
컨티넨탈 호텔, 다양한 문화 패키지가 선보여 (0) | 2012.1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