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하나투어, 연말 희망 나눔 캠페인 일환의 ‘하나인 크리스마스 마켓’ 진행

하나투어, 연말 희망 나눔 캠페인 일환의 ‘하나인 크리스마스 마켓’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11월 14일 -- 크리스마스 시즌의 가장 화려한 축제인 ‘크리스마스 마켓’이 유럽에만 있다는 생각은 오산! ㈜하나투어(대표이사 최현석)가 연말 희망 나눔 캠페인 일환의 ‘하나인 크리스마스 마켓’을 진행하고 저소득층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나투어는 12월 10일부터 14일의 한 주를 ‘하나투어(HNT) 문화예술 나눔 주간’으로 선정, 임직원들의 참여를 통해 12일 ‘크리스마스 마켓’을 운영하고 그 외의 날짜들은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여는 등 나눔 문화에 적극 나선다.

‘크리스마스 마켓’ 행사는, 하나투어가 여행기업이라는 특색을 살려 ‘여행의 추억을 나눠요’라는 컨셉으로 운영되는 현물마켓과 ‘마음을 나눠요’라는 컨셉의 재능마켓으로 운영된다. 현물마켓은 임직원들이 기부한 기념품, 특산품, 여행용품, 여행도서 등 여행에 관련된 모든 물품들을 판매하며, 재능마켓은 기타 레슨권, 마사지 10분, 점심같이 먹기 1회권 등 임직원의 각종 소소한 재능을 쿠폰형식으로 판매하는 방식으로 임직원들의 재기 발랄한 참여로 진행될 예정이다.

하나투어 CSR팀 이상진 팀장은 “이번 연말 캠페인은 ‘드림투게더’의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 캠페인에 동참하여 더 많은 사람들과 희망을 나눈다는데 의미가 크다.”며, “대내외적으로 활발한 나눔의 장이 되어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 하나투어는 이번 달 말까지 각종 물품과 재능을 기부 받고 있다.‘크리스마스 마켓’은 하나투어 임직원 외에도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마켓과 문화공연을 통해 마련된 판매금 전액은 소외아동 꿈 지원 캠페인 드림투게더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에 기부된다.

한편,‘드림투게더’는 하나투어를 비롯해 KBS,KT, 대명그룹 등 총 22개 기업이 함께 운영하는 기업 사회공헌 네트워크로, 크리스마스D-100일부터 100일간 100명의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의 꿈을 이루어주자는 취지의 <크리스마스 100일의 기적>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드림투게더 회원사와 연예인, 일반 대중 등 각계각층이 참여하고 있으며, 홈페이지와SNS채널을 통해 후원금을 모집하고 있다. (드림투게더 홈페이지: http://idreamtogether.org, 하나투어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anatour.fb)

하나투어의 연말 희망 나눔 캠페인 관련 문의사항은 하나투어 CSR팀 (02-2127-1378) 에서 확인 가능하다.

  • 언론 문의처
  •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02-2127-1397
    onesunny@han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