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하이난

하이난 – 나라다 리조트에서 멋진 휴식을

 

하나투어 스티커 하이난에 다녀왔어요.

 

저는 하이난 리조트 중 나라다리조트에서 즐거운 여행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저에게 즐거운 추억과 낭만을 제공해주었던 나라다 리조트를 소개하겠습니다.

 

  

나라다 리조트는 중국 하이난 산야공항에서 20분가량 걸리는 공항과 아주 가까운 리조트예요.

 

공항에서 거리가 멀지 않아서 처음부터 편리하게 여행을 시작하실 수 있어요.

 

저는 일요일 저녁 9시 비행기로 인천을 떠나 중국시간으로 1시쯤 도착하였고

바로 나라다 리조트에 짐을 풀고 즐거운 여행에 대한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첫날을 시작했어요.

 

그럼 이제 리조트를 살펴보도록 할께요.

 

우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 주었던 방을 한 번 둘러볼까요?

 

 

제가 숙박을 하였던 침실@

 

두개의 침대가 나란히 있고 그 옆에는 쇼파와 테이블이 모두 갖추어져 있어요.

 

그리고 테이블에는 랜선이 있어서 인터넷도 자유롭게 즐기실 수 있어요.

 

 

또한 욕실과 탁트여서 좋았어요.

 

계속 얘기도 하고 더더욱 친해지기도 하고 조명도 좋고 안락했던 7216호.

 

 

방은 여기가 천국이구나를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또 중요한 점…바로 음식입니다.

 

 

 

 

 

우선 하이난 나라다 리조트의 조식부터 살펴보도록 할께요.

 

티파니라고 하는 1층 조식당입니다.

 

사실 티파니는 조식당이면서 점심과 저녁에 식사를 드실 수도 있어요.

 

골드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은 중식과 석식을 골드카드 제시로 드실 수 있어요.

 

 

 

조식은 어느 조식과 마찬가지였어요.

 

여러가지 빵종류 오므라이스 그리고 색다른점은 중국이라서 딤섬의 종류가 많았어요.

 

종류별로 맛을 볼 수 있으세요.

 

 

 

이렇게 야외에서 분위기를 즐기면서 조식을 즐기시는 거예요.

 

즐겁게 아침을 맞이한 저와 제 룸메는 어제 밤에 도착해서 자세하게 보지 못한 리조트를 조금 더 둘러보기로 했어요.

 

 

 

우선 로비@@

 

로비가 중요한 이유는 바로 요 공간이 와이파이 존이라는 거예요.

 

스마트 폰 시대인 요즘 정말 와이파이가 중요하죠!!

 

하이난 나라다 리조트 로비에서는 와이파이가 콸콸콸이예요.

 

급한 연락을 하실 때에는 로비를 이용하시면 될 듯 해요.

 

 

 

수영장.

나라다 리조트의 수영장은 정말 크더라구요.

여러 개인줄 알았는데, 여러 개가 아니고 여러수영장이 이어진 형태로 되어있다고 하셨어요.

어린이풀 슬라이드 등 온가족이 함께 즐거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모두 갖춰진 곳이예요.

 

 

가만히 있어도 뭔가 안락함과 편안함이 느껴지는 곳, 나라다 리조트.

 

왜 하이난이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린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그리고 나라다 리조트는 프라이빗 해변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리조트에서 바로 바다로 나가실 수 있고 그 해변에서는 나라다 리조트 고객들만이 해양스포츠를 즐기실 수 있어요.

 

그래서 저희 하나투어 스티커 팀은 제트스키를 경험해 보았어요.

 

제트스키는 처음 타보았는데, 엄청난 스피드가 매력적이었어요.

 

조금만 배우면 스스로 운전을 할 수 있어서 해양스포츠를 제대로 즐겨보실 수 있어요.

 

 

이제 즐겁게 해양스포츠를 즐겼으니 슬슬 또 배가 고파옵니다.

 

나라다 리조트에서는 리조트안에 식당이 여러곳이 있었어요.

 

골드카드를 소지한 고객들은 나라다리조트의 식당 3곳의 점심과 저녁을 드실 수 있어요.

 

우선 전 티파니와 드래곤이라는 두 곳에서 점심을 하였어요.

 

티파니는 조식을 먹는 식당이지만 점심과 저녁에는 다른 메뉴를 선보이는 퓨전레스토랑이예요.

 

드래곤은 중식당으로 한국손님들이 가실 경우 한국입맛에 맞게 조리를 해주시는 곳이예요.

 

우선 드래곤 중식당에서의 식사@@

 

 

중국의 전통식이라고 할 수 있죠?

 

돌리고 돌리고~~

 

돌리면서 먹는 중국스타일의 식당이였어요.

 

그러나 맛은 한국인에 맞아서 음식에 대한 꺼리낌은 전혀 없으실 꺼예요.

 

 

예쁘고 먹음직스러운 음식들@@

 

점심으로 드래곤 식당이나 티파니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 그럼 이제 티파니 한 번 볼까요?

 

 

티파니에서 즐거운 점심식사@

 

티파니에서는 3가지의 음식을 점심에 제공하고 있었어요.

 

스파게티, 햄버거, 볶음밥이예요.

 

 

3가지 다 정말 괜찮았던 티파니에서의 점심.

 

전 버거를 먹었는데, 수제버거인데 패티가 정말 두꺼워서 맛이 좋았어요.

 

스파게티도 괜찮았어요.

 

걱정 없이 원하시는 메뉴를 선택하시면 될 듯 해요.

 

 

이렇게 싱싱한 샐러드들도 함께 제공됩니다.

 

 

이제 티파니에서 저녁이예요.

 

 

이렇게 3가지의 음식 중 택1을 하실 수 있어요.

 

싱가포르 스타일의 비프스프나 닭가슴살이나 고기볶음식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그리고 저녁을 즐길 수 있는 또 하나의 나라다 리조트의 파울라너 브로이 하우스.

 

전 저녁식사로 이곳을 추천해요.

 

얼마나 좋았으면 전 2일을 이 곳에서 저녁을 해결했어요.

 

 

독일식 바비큐 뷔페 식당인 파울라너 브로이 하우스는 저녁식사만 가능한 레스토랑이예요.

 

골드카드를 소지하게 되시면 파울라너 브로이 하우스의 맥주 1잔이 제공되요.

 

즐거운 뷔페와 맥주 한잔으로 즐거운 여행 일정을 마무리 하면 정말 굿이더라구요.

 

 

뷔페라서 해산물과 비프가 가득하고 초밥과 훈제연어등도 가득했어요.

 

신선한 샐러드는 물론 디저트까지 정말 좋았던 파울라너 브로이 하우스@@

 

게다가 파울라너 브로이 하우스에서는 저녁마다 라이브가수분들이 음악을 들려주셔서 즐겁고 여유로운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여행을 더더 즐겁게 해주었어요.

 

 

여행에서 식사만 할 수 있나요?

 

휴양지에서는 몸을 좀 풀어줘야하지요.

 

나라다 리조트에는 앙사나스파가 있어서 이동없이 스파를 즐기실 수 있어요.

 

 

골드 카드를 소지하실 경우 30%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 앙사나스파.

 

아로마 스파로 아로마 오일로 최상의 스파를 받으실 수 있었어요.

 

 

앙사나 스파는 야외 파빌리온에서 스파를 받으실 수 있어요.

 

야외라고 해서 걱정했는데, 새소리 물소리가 들리는 곳에서 스파를 받으니 자연에 있는 기분이 정말 최고였어요.

 

하이난 나라다 리조트에 가시게 된다면 꼭 앙사나 스파를 추천하고 싶어요.

 

 

리조트 안에서 모든 것이 가능한 하이난 나라다리조트.

 

즐거움이 가득한 그 곳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작성자: 이한나 http://blog.naver.com/0172209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