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2011.05.03 15:14


싱가포르 추천 호텔 파크 레지스

PARK REGIS SINGAPORE

 

 

놀거리 많은 클락키근처라

☆☆☆☆☆

 

   

   

   

   

 

   

똑똑똑

   

"405호" 에 4일 밤을 쿨쿨 잠을자게된 나니야자영 's 방

 ㅎ 흐흐 룸메가 생겼다 얏호 -!

   

   

   

   

   



   

파크 레지스, PARK REGIS SINGAPORE

카드키로 손잡이에 살짝 터치해주면 문이 열린다.

엘리베이터에도 층수를 누르기전에 카드키 터치를 해줘야한다.

   

본인이 있는 층이 아니면 엘리베이터 못올라가서 ㅠ ㅠ

저번에 다른층 가는데 1층가서 직원분께 다른층 간다고 찍어달라고 했었다는 ㅠ ㅠ

   

   

   

   



   

띵동띵동 -

우리가 쓸 방이다. 지어진지 얼마 안되었다고하는데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매우 깨끗한 느낌!

하지만 방이 좀 좁은 느낌. 정말 여행와서 잠을 자는 비지니스 호텔로는 딱인듯 ;

   

안친한 사람하고 이 방에 있음 좀 불편할것 같다.

화장실이 바로 옆에 있어서 ㅋ 소리도 다 들리고 샤워실 실루엣도 다 비쳐서 부끄부끄 할듯

뭐 우리는 이미 팔라우에서 한번 룸메였기 때문에 서로 신경도 안씀 ㅠㅋ

   

   

   



   

커튼을 열었더니 빛이 들어온다

캬~ 근데 호텔을 체크아웃하면서 처음으로 호텔을 떠날때 커튼을 열어봤다는 사실 ㅠ ㅠ

   

이렇게 멋진 빛을 두고 어두컴컴하게 살았다니 두둥

(사실 맨날 늦잠자서 커튼 열고 ...이럴 경황이 없었다 ㅋ)

   

   

   

   



   

침대 바로 오른쪽에 화장실이 있다.

세면대가 밖에 있고. 저 거울쪽은 화장실 그 오른쪽 한칸은 샤워실로

섹션이 나눠져있다. 매일매일 2병씩 제공되는 물도 있다-

   

   

   

   



   

칫솔 치약이 없어서 로비에 가서 달라고 했더니 사다주었다.

이상하게 우리 방에 다 없어서 모두 요청했더니 가져다 주심 ;

   

싸구려 일회용아니고 4일 동안 쓸수 있는 칫솔이어서 뭐 괜춘함!

   

   

   

   

   





   

아침 ;

계란 오믈렛도 만들어 먹고 룰루랄라 맛있는 조식을 먹었다.

생각보다 많은 음식이 있는건 아니다. 볶음 밥도 없고 ㅠ ㅠ

   

   

게다가 .... 어짜피 똑같은 호텔 4일 있을거라 담에 찍지뭐 ...라는 생각에

대충 찍어둔 이 사진이 전부. 둘째날도 셋째날도 넷째날도 우리 늦잠자서 조식을 못먹었다 ㅠ ㅠ

심지어 50분에 만나기로 했는데 40분에 눈떠서 미친듯이 옷만입고 내려갔다는 ㅋ

   

   

   

   



   

파크 레지스, PARK REGIS SINGAPORE  조식이 먹는 식당이 밤에는

붉은 빛의 bar로 변한다. 크킁 ;  딱 하루 ! 이곳 바에서 칵테일을 마시게되었다

   

   

   

   

   



   

싱가포르에 오면 꼭 마셔봐야할 칵테일 중에 하나!

바로 싱가포르 슬링

Singapore Sling

   

   

   

   



   

다른 분들은 다른 칵테일을 마시기도 ^ ^

요건 쥴리의 샹그리아 ;

   

   

   

   



   

우리 민지 싱가포르 슬링 한잔 마시고 기절하기 직전 ㅋ

졸음이 한가득 민지 ... 일정이 끝나면 잠을 자는 그녀이기에 ㅋ

일정이 끝나 호텔에 도착한 이후로 그녀를 한순간도 볼 수 없었다는 ㅋ

   

   

   

   



   

우리는 근처 편의점에서 맛있는 과자와 음료수 사서 수다 삼매경

첫째날은 새벽 5시까지 놀고 , 둘째날도 셋째날도 .. 마지막날까지 신나게 논듯 ㅋ

   

   

하루종일 찍은 사진 백업시키는것도 일 ! 나니야 놋북 가따버려염 ㅠㅋ

몇기가 옮기는데 130시간이라고 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룰루랄라 -

첫날은 팀장님과 채피디님 그리고 고피디님은 다른 촬영을 가셨었다.

그래서 우리는 10시반까지 였던가 ...암튼 자유시간 -

어제 새벽 다섯시 넘어서 잤기에 푹~~ 자고 나니야와 나는 수영장에 왔다.

   

   

   

   



   

캬~ 멋지구리 +.+

이 좋은 수영장에 한번도 풍덩하지 못하다니 ㅠ ㅠ

   

   

   

   



   

수영장에 작은 bar도 있고 , 식당도 있는데 뭐파는지는 모르겠다 ㅎ

아침시간이라 이제야 오픈 준비중인것도 같고 -

   

   

   



   

수영장은 길게 되어있는 직사각형!

저 아래로 싱가포르의 모습이 보인다.

   

   

   

   



   

쉴수도 있고 ;

아아 ㅋ호텔에서 조식도 못먹고 수영도 못하고

뭐했나 싶다 ㅠ ㅠ 나름 우린 열심히 놀았는데 ㅋ

   

   

   

   



   

아침부터 부지런히 수영하는 사람들의 모습도 볼수 있었다.

   

   

   

   

   



   

드디어 아침 미팅!

미도리 역시나 싱가포르 까지 따라왔다 ㅋ

   

이러다 전세계여행 하겠다며 ㅋ

   

   

   

   



파크 레지스, PARK REGIS SINGAPORE 로비에서 바라보이는 모습;

주차장겸 , 오른쪽엔 분수도 나오고 ㅋ 이곳에서 택시가 서기도한다

   

   

   

   

   


   

파크 레지스, PARK REGIS SINGAPORE

메인 입구!

   

   

   

   



   

이 붕붕카 ;

언제부터인가 그냥 서있다 ㅋ 누구껀가 ㅎㅎ

   

   

   

   





   

완전 귀요미 -

차의 크기를 비교하기 위해 서있는 나니야 ㅋ

정말 작다 ㅎㅎㅎㅎㅎ

   

   

   

   

   

   



   

호텔 로비에 있는 웰컴(?!) 사과 ㅋ

아이템 쥴리가 제일 많이 먹은듯 . 맛잇서 ? ...기절 ㅋ

호텔 로비 무선안됨 (유료 이용가능)

   

   

   

아 그리고 싱가포르 목요일은 여자는 클럽 무료 입장 ㅋ

클락키랑 완전 가까워서 새벽까지 신나게 놀고 걸어서 호텔오면돼요 ㅋㅋ

시내랑 가까운 호텔이 킹왕짱 훗

   

   

   

   

   

   

PARK REGIS SINGAPORE

23 MERCHANT  ROAD
S'PORE 058268

   

   

새로 생긴 호텔이라 택시 기사들이 잘 몰라요 ㅎ

MERCHANT  ROAD로 가거나 센트럴몰 근처니깐 센트럴몰이나 클락키근처러 말해야할듯

거의 모든 기사들이 모르더라구요! 

   

대충 근처로 가셔서 눈치껏 찾아서 택시아저씨 도와드려야돼여 ㅋㅋㅋ

새로 생겨서 길 모르심 ㅠㅋ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Stick2r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ㅋㅋ 저 소심한 나냐사마 손가락... ㅋㅋㅋㅋㅋ

    2011.03.22 14: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