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괌에서 만난 멕시칸 레스토랑 마가리타(MARGARITA'S) - 괌여행, 괌맛집!



[스티커 in 괌]

   괌 DFS갤러리아 근처 멕시칸 레스토랑 마가리타스(MARGARITA'S)

   

  


 

   

한낮 뜨겁게 해양스포츠를 즐긴 뒤 호텔로 돌아와 샤워를 하고....

잠시 쉬고 나오니 저렇게 해가 지고 있었어요.

   

호텔 로비에서 유리창을 통해 찍은 사진....^^

   

수영장에선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저녁식사를 하러 어디론가 향했는데요,

이번에 가게 된 곳은 맥시칸 레스토랑인 마가리타~

   

하늘색이 오묘하니 예쁘네요.



   

입구 모습이에요.~

   

멕시칸 레스토랑답게 색도 화려하다는 생각이.

아...멕시코도 가보고싶습니다 ㅠ



   

내부도 깔끔하고 넓었답니다.

   

저녁시간때가 다가와서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이 찾더라구요.



   

주방쪽이나 레스토랑 내부 자체 색들이 다 현란했어요 ㅎㅎ

원색위주로 인테리어를 해서 굉장히 밝고 통통 튀는 느낌!



   

서버하시는 언니들도 예쁘고 너무 친절했답니다.

   

계속 뭔가 필요한게 없는지 체크하고 알아서 갖다주시고 ^^



   

마침 티비에서는 농구를 하고 있었는데....

남자분들은 많은 관심을...ㅎㅎ 전 저 선수가 누군지도 모르겠고...-.-



   

실내 모습이에요~~

   

굉장히 화려하죠? ^^

아기자기하고 화려한 소품들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자리에 앉으니 치킨퀘사딜라와 나초가 나왔어요~

   



   

인당 한접시씩 주신 치킨퀘사딜라

   

흐흐.. 안에 무슨 찹쌀같은게 들었는건지..암튼 살짝 쫄깃한 맛이 나면서 맛있더라구요-

배가 고파서...다 먹어버린 ㅎㅎ

   



   

나초도 맛있게 먹어주고 ^^

   

이거 다 먹으면 계속 더 갖다주시던데... 배가 불러서 적당히 먹었답니다.

양쪽에 소스가 나오는데 맛이 다른거던데 전 별 차이를 잘 못느끼겠더라구요 ㅎㅎ

   

근데 나초는 치즈에 찍어먹는게 진리인듯해요 ㅠ



   

시원한 아이스티와 레몬에이드로 목도 축여주고 ^^

   

괌에서의 첫 저녁식사는 푸짐한 식사가 될듯.ㅋㅋ



   

치킨퀘사딜라 안쪽에 들은 내용물들~

   

잘 안보이네요 -.- ㅎㅎㅎ

암튼 저 안에 반지르르하게 보이는게 뭔가 쫄깃한맛.



   

으흐흐.... 드디어 나왔습니다.

   

저희의 메인 식사. 스테이크 ^^



   

스테이크에 구운새우에 샐러드, 밥까지 푸짐하게 한접시에 나왔어요.

   

근데 모두 미듐이나 미듐레어정도로 익히는걸 요구했는데,,, 스테이크가 거의 웰던이 되어 나왔어요 ㅠ

그게 정말..아쉬웠다는.. ㅠㅠ

   



   

스테이크 자체는 참 맛있었는데 굽기가 너무 아쉬웠답니다.

육즙이 하나도 없잖아요  ㅠㅠ ㅎㅎ

   

그래도...참 열심히 먹고 나왔어요.

스테이크 자체가 양도 많아서 아주 배불리 먹을 수 있었답니다.

   

낮에도 무한리필로 스테이크 먹었었는데 ㅎㅎ 사실 거기가 더 맛있었다는..~



   

마지막으로 나온 후식 ^^

   

기대 이상이었답니다 ㅎㅎㅎ

첨엔 아이스크림 위에 저게 뭘까...싶었는데 먹어보니 아주 따뜻하고 달콤한 애플파이였다는거!

   

아이스크림과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면서... 아주 살살 녹더라구요 :)

   

즐겁게 식사를 마무리한건 이 후식 덕인듯 ㅋ

   

어쨌든 맛있게 저녁을 먹은 뒤 저희는....오늘 하루의 피로를 풀러 마사지샵으로 이동을 했답니다.

이 레스토랑 거의 옆쪽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걸어가도 될 거리에요.

   

그럼...한번 떠나볼게용 ^^

   

 

 

 

<원문 작성>

달콤 향긋한 보네르 | 보네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