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창화당, 슬로우 푸드의 대명사 ‘발효피로 빚은 왕만두’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1년 11월 23일 -- 명품 수제 왕만두 전문점 ‘(주)창화당’(www.chdang.com)은 발효 및 숙성 공정으로 부드러운 만두피와 어머니의 손맛을 담은 만두소를 푸짐하게 넣어 큼직하게 빚은 ‘발효피로 빚은 왕만두’를 11월 24일 출시한다.

‘발효피로 빚은 왕만두’는 발효·숙성 공정으로 더욱 부드럽고 쫄깃한 만두피와 생(生)돈육, 생(生)야채, 쫄깃한 당면 등 알찬 재료로 만든 푸짐하고 담백한 만두소가 특징이다.

일반 만두피와 달리 발효와 숙성으로 더욱 부드러워지고 풍부한 볼륨감으로 푸짐함과 영양소가 다양하게 함유되어 식사대용식 또는 아이들의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백화점 줄서서 먹는 왕만두 대중화의 효시, 창화당의 노하우와 장인정신으로 한 개의 제품이 나오기까지 45분간의 정성이 깃들여진 ‘슬로우 푸드’로 백화점에서 줄서서 먹던 그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급속 냉동 생산된 제품으로 제품의 퀄리티를 장기간 유지 가능하다.

다가오는 겨울, 가족과 아이들의 든든한 영양간식으로 알맞을 뿐 아니라 급식, 케이터링 제품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딤섬 온라인 쇼핑몰(www.dimsum-i.com) 판매를 시작으로 전국 대형할인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발효피로 빚은 왕만두 1.2kg(80g x 15개)이다.
  • 언론 문의처
  • 주식회사 창화당 마케팅부
    주임 손주연
    02-6300-2529
    001602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