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아고다, 더욱 쉬어진 친가족 호텔 예약 기능 추가


(싱가포르=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02일 -- 세계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이자 나스닥 상장회사 프라이스라인 그룹(Nasdaq: PCLN)의 자회사 아고다에서 한국 아고다(agoda.co.kr)를 통해, 친가족 호텔을 더욱 쉽게 찾고 예약할 수 있는 여러 기능을 추가했다. 

가족여행은 어른과 어린이 모두에게 좋은 추억을 남겨준다. 이번 기능 추가로 아고다에서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것이 더욱 간편해졌다. 17만여개 이상의 숙박시설을 제공하는 아고다에서 더욱 손쉽게 고객님이 원하는 특정 호텔을 찾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아고다에서는 고객님의 의견을 항상 듣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친가족 호텔 찾기 기능 또한 여러 가정의 요구를 듣고 추가한 기능 중 하나이다. 

가족 이용후기가 30만개 이상 
아고다에는 가족이 남긴 이용후기가 30만 개 이상이며 전체 이용후기는 120만 개 이상이다. 모두 진짜 아고다 고객이 남긴 이용후기이다. 가족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는 간단하게 가족 이용후기만 확인하고 비슷한 환경을 찾아 가장 적합한 호텔을 찾을 수 있다. 

친가족 호텔이 3만5천개 이상 
친가족 호텔을 검색할 경우 ‘호텔 편의 시설’ 칸에서 ‘가족형 / 아동 동반’을 체크하면 3만5천개가 넘는 친가족 호텔에서 결과를 보여준다. 여기서 친가족 호텔이란 어린이 클럽, 유아원, 또는 어린이 무료 조식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이다. 그리고 여름 휴가철에 수영장이 빠지면 않되겠지요? “호텔 편의 시설”에서 “수영장”도 잊지말고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유연한 예약 취소 정책 
가족끼리 여행을 계획하면 날짜가 자주 바뀐다는 것을 아고다는 알고 있다. 그러므로 대도록 많은 객실에서 무료 취소를 가능하게 하고 있으며 많은 호텔에서는 전액 환불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다만 저렴한 객실은 환불 불가일 수도 있다. 그러므로 고객님께서 찾는 최저가나 유연성을 입맛에 맞쳐 예약할 수 있다. 

예약 즉시 확정 
예약 즉시 확정이 되어야 맘이 편해진다. 호텔에서 답이 오기를 한없이 기다릴 수는 없기 때문이다. 

어린이는 무료 숙박 
간이침대 없이 무료로 숙박할 수 있는 어린이 나이는 호텔마다 다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각 호텔 페이지의 ‘호텔 정책’에서 몇살까지 무료로 숙박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볼 수 있다.
  • 언론 문의처
  • 아고다 한국 온라인 마케팅 
    코디네이터 최재헌 
    +66)2625-9246 
    jaeheon.choi@ago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