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하코야, 부산·경남 사업설명회 개최


  • - 오는 7일 첫 사업설명회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06일 -- 정통 일본 라멘&돈부리 하코야(www.hakoya.co.kr)가 부산·경남지역에서 본격적인 사업확장 행보를 보이고 있다. 

2008년 첫 가맹사업을 시작한 하코야는 그간 수도권에 집중된 가맹사업을 전개해 왔다. 새로운 문화를 빠르게 흡수하는 젊은 고객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상권 또는 백화점, 쇼핑몰 등의 중심상권을 중심으로 매장이 전개됐다. 

지역 거점 도시 중 부산을 우선으로 본격적인 사업을 전개한다. 부산의 경우 2011년 3월 직영점을 오픈한 바 있다. 

하코야 부산지역 담당자는 “지난 1년간 부산 직영점을 직접 운영하면서 일본 라멘 그리고 돈부리라는 새로운 음식 문화에 대한 수용이 순조로울지에 대한 점검이 면밀히 이뤄졌다”며 “젊은 고객을 중심으로 매장 유입이 활발했고, 1년여 간 단골고객 확보를 통해 맛에 대한 검증도 함께 할 수 있었다”며 사업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경상권 지역에는 현재 부산센트럴스퀘어, 중앙동롯데백화점에 추가로 입점한 상태다. 

하코야는 오는 3월 7일 사업설명회를 부산 서면에 위치한 직영점에서 진행한다. 이후에도 매주 수요일마다 사업설명회를 열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하코야 브랜드의 입점전략과 성공노하우, 경쟁력 등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시식기회도 있다. 

사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참석한 사람에게는 하코야 라멘&돈부리 무료 식사권이 제공된다. 

문의) 02-518-5518
  • 언론 문의처
  • (주)엘에프푸드 마케팅팀 
    이성민 주임 
    02-518-5518 
    minfood@lffoo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