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108개 객실 개선 공사 시행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108개 객실 개선 공사 시행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3월 26일 -- 서울 장충동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이 오는 4월 1일 108개 객실에 대한 개선공사를 마치고, 비즈니스와 고급형 레저 고객을 타겟으로 하는 새로운 타입의 객실들을 선보인다. 이번 개선공사를 통해 총 413개의 객실을 보유하게 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3개 층이던 VIP 층을 6개로 늘려 비즈니스 고객만을 위한 독립된 공간을 확충하는 한편, 더블베드와 싱글베드를 함께 구비한 디럭스 패밀리룸, 싱글베드 세 개를 구비한 슈페리어 트리플베드룸, 거실 뿐 아니라 침실에도 넓은 쇼파 공간을 마련해 각 공간에서의 다양한 활동과 편의성을 도모한 디럭스 스위트룸 등을 새롭게 론칭해 투숙 목적 별로 다양화될 수 있는 고객들의 요구 조건을 더욱 섬세하게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 

이번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의 객실 개선공사는, 인테리어 변경 및 비품 교체에서 탈피, 호텔 이용 고객군을 세분화 시키고 각 타겟의 니즈(Needs)를 분석해, 투숙 목적에 맞춰 공간 배치를 달리했다는 점에서 주목 받는다. 대부분의 특급호텔이 더블베드룸과 트윈베드룸 두 가지 타입의 베드룸만을 보유하고 있는데 반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가족 단위의 여행객과 친구들끼리 여행을 다니는 싱글족들의 니즈를 충족시킬만한 객실 타입은 선보여지지 않고 있었던 점에 착안한 것이다. 이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한정된 공간에 엑스트라베드를 세팅하는 데서 오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새로운 베드 타입의 객실을 마련, 아이를 동반한 부부나 2인 이상의 성인 이용객들이 하나의 객실을 이용할 때 더욱 편리하게 객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객실 리노베이션 및 패밀리룸 론칭을 기념하여 5월 15일까지 ‘봉주르 키즈 패키지(Bonjour, Kids!)’를 선보인다. 디럭스 패밀리룸 론칭을 기념해 기획된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숙박과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킹스 3인 조식(12세 이하 어린이 1인 포함, 4세 이하 유아 무료), 프랑스에서 무연사로 제작되어 피부자극을 줄인 프리미엄 제품, 프리미에주르 키즈 목욕 가운 1벌(3~5세 용), 5장의 키즈밀 이용권이 들어있는 키즈 쿠폰북으로 구성된다. 모든 패키지 이용객들은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를 무료 입장 혜택이 주어지며, 객실 내에서 에스프레소 커피를 두 잔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6만4000원에 부가세 별도며, 디럭스 스위트로 업그레이드 요청 시 8만원이 별도로 부과된다. 

(문의 및 예약: 02-2270-3111 | http://grand.amba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