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미에

♪ 미에현의 또다른 관광, 네무노사토(Nemu no sato) 리조트의 즐길거리~!

 

   

미에현에서 '닌자,진주,해녀...' 이외의 유명한 것을 꼽는다면 바로 '골프' 아닐까 싶네요.

지금 제가 소개해드릴 100만평의 골프리조트에서는 골프 아니라 온천, 요트 다양한 액티비티도

함께 즐길 있습니다. ^^

   

   

   

제가 1박을 묵을 숙소이기도 이곳은 바로 네무노사토 리조트(Nemu no sato) 입니다.

2692-3 Hazakom, Hamajima-cho, Shima City, Mie Prefecture, 517-0403

긴테츠 "Ugata(우가타)" 역에서 직항버스로 15분소요

http://www.nemunosato.com

   

뭐니뭐니해도 골프리조트인지라 커다란 골프코스는 기본이겠죠? 저야 골프는 관심 없어서 그런가보다 하고 넘겼지만

골프를 좋아하시는 아버지가 오시면 굉장히 좋아하실 만한 장소인 같습니다. ㅎㅎㅎ

   

   

   

100만평의 커다란 부지 덕분에 요렇게 해변도 마주할 있었습니다.

해수욕은 불가능하고, 대신에 수영장이 준비되어 있으니 왠만한 휴가를 모두 보내실 있을 같군요. ㅎㅎㅎ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지만, 해볼수는 없었고 간단하게 배를 탔습니다.

'크루즈' 정도의 배는 더더욱 아니고 작은 소형배였지만, 여행하는데 무리는 없었지요. ^^

배의 내부에는 간단한 와인, 오렌지쥬스등이 준비되어 있더군요.

   

   

   

   

이제 출발해볼까요~???

   

   

   

미에현의 명물답게 배를 타면서 가장 많이 있었던 것은 '진주양식장' 이었습니다.

다음날 진주캐는 해녀를 예정이긴 했지만, 이렇게 양식장을 먼저 있게 되었네요. ^^

   

   

   

배를 시각은 오후가 무렵이었기 때문에, 석양은 배에서 봐야할 같았습니다. ^^

저물어가는 해를 등지고 포즈를 취하니 더욱 분위기 있죠? (얼굴이 안나와서....그런걸...까요?)

   

   

   

해가 저무는 10분여의 시간동안에는 배도 멈춰 섰습니다.

산이나 해변에서 해가 저무는 모습은 많이 봤지만, 이렇게 바다 한가운데서 해가 저무는 본건 처음이었어요.

   

   

   

편히 있는 '리조트' 답게, 온천, 마사지등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대표로 같이 갔던 모델이 마사지를 받았는데요. 1시간에 7천엔, 30분에 4천엔 정도니 그리 가격은 아니지요?

태국과 같은 마사지로 유명한 곳은 아니지만, 온천을 즐기신 가볍게 마사지 받는 정도로 받는 것도 괜찮을 같네요. ^^

   

   

   

네무노사토 리조트는 굉장히 넓기 때문에 객실마다 카트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빨라 봤자 20km 인지라 초보가 타기에도 무리가 없어보이는 카트가 은근히 재미있는 역할을 하더군요. ㅎㅎㅎ

   

이제 숙소의 가장 중요한 ! 바로 식사와 객실! 두둥

카트를 타고 이동해볼까요??? ^^

   

   

 

 Travel to Mie  "미에현 여행기"

   

  01 비행기와 쾌속선을 타고 미에현으로 출발!  

 

  02 지극히 일본스러웠던 이세신궁의 거리 "오하라이마치"

  03 이세시마에서 만난 에도막부시대, 그리고 명물먹거리

  04 미에현의 또다른 관광, 네무노사토(Nemu no sato) 리조트의 즐길거리~!

   

   

미에현여행기하나투어 스티커 와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