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제주

[제주도여행]자연 그대로 느낌, 올레리조트(Olle Resort)

 

 

팔랑양이 묵었던 곳은 제주 올레리조트_

입구부터 왠지 제주스러움이 스물스물 ㅎㅎ

 

   

 

마치 드라마나 영화 세트장과 같은 아담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모습이였어요.

앞에 보이는 건물 1층에 레스토랑이 있어요 :)

   

 

 

프론트로 들어가는 입구 바닥에는 올레리조트가 이렇게 새겨져있었어요. :)

이름때문인지 뭔가 뒤집어야할 것 같은 느낌. ㅋㅋㅋ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는 올레리조트의 프론트.

   

 

 

데스크에는 이렇게 제주 시내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안내지들이 함께 배치되어 있었어요.

팔랑양의 가장 관심을 끌었던 초콜릿 박물관도 있네요 :)

   

   

 

그리고 한 편에는 영화 DVD들이 함께 구비되어 있었어요.

객실에 스크린도 있으니 체크인하면서 미리 DVD를 챙겨가면 더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도 있겠죠?? ^ㅂ^

   

   

 

프론트가 있는 건물 1층에는 올레갤러리가 있었는데 지금은 '이승수 금속조각전'을 하고 있더라구요.

이런건 놓칠 수 없는지라 바로 고고!!

 

   

 

물고기를 모티브로 제주 현무암과 금속을 이용하여 만들어진 조각품들이 있었어요.

    

 

가장 신기했던 작품이예요.

창문 앞 의자에 앉으면 창문이 하나의 프레임이 되어 마치 액자 속 풍경을 보는 듯한 느낌이더라구요 :)

작가님 센스 짱!!! ㅋ

   

   

 

리조트 곳곳에는 이렇게 눈에 띄는 것들이 많이 있었어요.

리조트 전체가 하나의 전시장 같은 느낌이랄까요??

   

 

 

왠지 똥침이라도 해줘야할 거 같은 포즈 ㅋㅋㅋ

 

   

 

기념품들을 판매하던 갤러리 올레예요.

   

 

 

올레의 컨셉이 '休, 쉼, 풍요'라서 그것을 상징하는 물고기를 모티브로 한 것들이 많이 있었어요.

곳곳에 숨어있는 물고기들을 찾는 것도 올레 리조트의 또하나의 재미가 될 거 같아요 :)

   

 

 

직접 만든 것들이라 특별한 사람에게 선물로 줘도 좋을 것  같죠?? :)

   

 

 

조랑말이라고 하기 전까지는 조랑말인줄 몰랐던 '조랑말 재떨이'. ㅋㅋ

   

 

 

갤러리를 지나면 레스트랑과 카페가 나오는데 저희는 허브티를 마셨어요.

이렇게 따뜻하게 마실 수 있도록 나와서 한참 우려내며 마셨답니다. ^^

   

 

 

잠시 몸을 녹이고 바로 출동한 곳은 SPA바릇.

   

 

 

역시나 올레리조트 스러운 느낌의 SPA바릇 간판.

   

   

 

마사지실의 입구_

왠지 황실같은 느낌이랄까요. ㅋㅋㅋ

마사지 받으러 갈땐 황후라도 된 느낌. ㅋㅋㅋ

   

 

 

아까 갤러리올레에서 봤던 소품들도 곳곳에 배치되어 있었어요 :)

   

 

   

   

 

제가 전신마사지를 받았던 마사지실.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ㅂ<

   

내부에는 아로마 향이 피워져있어서 누워있는 것만으로도 피로가 싹 가셨어요.

완전 최고!!!

   

   

 

스파를 마치고 저희 숙소로 가는 길에 마주한 이정표_

이정표마저도 올레리조트의 첫 느낌 그대로인 거 같아요 :)

 

   

 

신혼여행으로도 많이 오는 곳이라서 그런지 곳곳에는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근데 저기서 둘이 앉으면 사진은 누가 찍어주냐며 ㅋㅋ

 

   

 

그리고 한쪽에 마련되어있던 수영장.

수영장에서 바로 바다가 보이니 여름에 오면 왠만한 휴향지따위 부럽지 않을 것 같은 포스!!

겨울이라 물 속에 못 들어간게 아쉬울 뿐이예요 ㅠㅠ

(지금 들어갔으면 입 돌아갔을지도 ㅋㅋㅋ)

   

 

 

지금은 수영장을 운영하지 않아서 닫혀있지만,

수영장을 운영할 때는 이곳에서 각종 수영관련 물품들을 빌려주는 것 같아요.

 

 

 

드디어 도착한 저희가 묵을 숙소_

저희가 도착하던 날 오전에는 이 곳에서 전도연씨와 이정재씨가 와서 영화 '하녀'를 촬영하고 갔었다고 하더라구요.

좀만 일찍 왔으면 눈 앞에서 봤을텐데 아쉽 ㅠㅠ

   

리조트에서..격정적인 씬이라도 촬영하고 가셨나 ..ㅋㅋ

   

원문출처: http://dusl1984.blog.me/60102316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