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제주

[제주도여행]흑돼지 샤브샤브, 맛집 늘봄흑돼지

 

제주 한라산 산행의 지친 몸을 이끌고 스테미너를 보충하기 위해서 출동한 늘봄흑돼지.

흑돼지 샤브샤브로 제주에서는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고기가 맛있다고 소문난 곳이라는 정보 입수!!

 

   

 

이미 정신은 유체이탈을 감행한 이후, 꾸벅꾸벅 졸면서 세팅된 음식들을 지켜봤어요. 하하~

샤브샤브라면 역시 야채가 진리!!

전 야채 먹는 맛으로 샤브샤브를 흡입하곤 하지요 ㅋㅋ

 

   

 

정말 특이하게도 흑돼지로 샤브샤브를 해주시더라구요.

흑돼지란 말에 안 익은 고기도 먹어치울 기세였음. ㅋㅋ

   

그리고 흑돼지 샤브샤브는 처음 본거라, 어떤 맛일지 두근두근?? +ㅂ+

   

 

 

테이블에도 반찬들과 야채들이 잔뜩 세팅되었어요. :)

그리고 다 먹은 뒤에 넣을 칼국수까지도 준비 완료!!

 

   

 

기포만 올라왔을 뿐인데, 급한 마음에 야채/버섯 모두 투하!!!

뭐 같이 끓이면 그게 야채육수니까요 ㅋㅋ

 

   

 

그리고 다른 곳과는 다른 소스가 나왔어요.

레몬이 들어있어서 상큼하면서도 와사비가 들어있어서 적당히 쏘는 그런 맛..?

보통 때 먹는 샤브 소스와는 다른 맛이였는데 상큼하고 괜찮았어요. :)

 

   

 

드디어 다 익은 흑돼지 샤브샤브!!

언제나 팔랑양이 좋아하는 버섯은 듬뿍!! :)

   

흑돼지라고 해서 어떤 맛인지 궁금했는데,

돼지 냄새도 안 나고 일반 고기보다 더 쫄깃쫄깃한 맛이더라구요.

꽤 괜찮은 맛이였어요!!

 

   

 

역시 샤브샤브의 마무리는 계란죽!!

풀떼기만 먹을 수는 없는 거니까, 역시 한국 사람은 밥이라며 ㅋㅋㅋ

계란과 참기름(?)의 고소한 맛이 배 속을 든든하게 마무리해줬어요. :)

   

한라산을 갔다와서 이미 정신줄 놓은 상태여서 샤브샤브는 짧게 소개해드렸지만,

맛있는 곳이였으니 나중에 제주도에 갈일이 있으면 한번 들려보세요~

   

원문출처: http://dusl1984.blog.me/60103325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