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달콤한 하와이안 칵테일! 모아나 서프라이더 비치바 (MOANA SURFRIDER)




하와이, 달콤한 칵테일의 유혹!
모아나 서프라이더 비치바







우리의 저녁시간을 행복하게 만들어줄
아름다운 비치바가 있는 모아나 서프라이더 웨스틴 리조트를 찾았어요~







인테리어가 참 고급스럽고 예쁜 곳이었어요~








창 문 틈으로 보이는 해가진 하늘의 여운~~

살짝 남아있는 붉은 색이 더 아름답고

분위기 있는 해변을 만들어주고 있더군요~

 







이 아름다운 분위기를 만끽하기 위해서

서둘러 밖으로 나갔어요~









커다란 나무가 굉장히 인상적이더라고요~

멀리서 봐도 뭔가 분위기 있어 보이는 비치바~










조명도 배경도~

너무나 아름다웠던 몽환적인 세계 같았어요~











비치바~~

깔끔하고 참 예쁘지 않나요??

분위기도 역시!!








대부분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칵테일을 마시고 있더라고요~

여유로움이 묻어나는 풍경들에

제 마음까지 여유로워지는 순간이었답니다.










저희는 연주를 해주는 분들 바로 앞에 자리를 잡고 앉아서

칵테일을 주문했어요~












분위기 있는 노래와 연주~~

괜히 뭔가 피부를 간지르는 듯한 묘한 느낌!!

정말 몽환적인 느낌이었어요~

그냥 이 자리에서 이 분위기를 만끽하는 것만으로도

아직 칵테일을 마시지 않았는데도

어느정도 취한 듯 한 기분!!

분위기에 취했다는게 바로 이런 느낌인가보다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칵테일들이 나왔어요~

너무 예쁘게 장식된 칵테일들!!

보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거웠어요~ ㅋㅋ

거기다 특히 저 코코넛 안에 들어있는 칵테일!!

맛까지 최고였어요~ ㅎㅎ

달콤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대나무 통에 들어있는 칵테일은 좀 특이했어요~ ㅋㅋ

칵테일 이름은 너무 어려운거 같아요~ ㅠㅠ

이것들 이름이 하나도 기억나지 않아요~

어쨌든 분위기 있는 비치바에서 마시는 칵테일 한잔!!

행복한 하루의 마무리였어요~








거기다 이 아름다운 여인의 훌라춤!!

정말 고급스럽고 너무 예쁘게 생긴 분이라

보는 내내 아름답다며 감탄했죠~








이 눈빛과 미소...

여자가 봐도 반할 만큼 아름다움 그 자체였어요~

카메라 내려놓고 칵테일 마시며 앉아있던

KPD님께서 갑자기 엄청나게 열심히 촬영에 돌입하게 만든 분이기도 하죠!! ㅋㅋ

 

어쨌든 모두를 빠져들게 만든 매력적인 훌라댄서!!

그리고 분위기 있는 음악과 풍경들!

하루의 피로를 날려버려준 비치바에서의 칵테일 한 잔으로

완벽하게 하루를 마무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