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푸켓

푸켓여행, 힐튼 아카디아 리조트 숙박기

자연을 담은 아름다운 리조트 힐튼 푸켓 아카디아 리조트

- 하나투어 스티커 in 푸켓 –

태국 푸켓으로 여행을 떠난 첫날 숙박을 하게 된 곳은 까론비치 인근에 있는

힐튼 푸켓 아카디아 리조트(Hilton Phuket Arcadia Resort & Spa)였습니다.^^

푸켓의 번화가인 빠통과는 살짝 거리가 있는 곳 이였는데요

그래서 주변이 한적하고 조용하더군요.

저희는 공항에서부터 이용한 투어차량을 타고 호텔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그런데 외부차량은 호텔 안에서는 이동을 할 수 없기에

차에서 내려 힐튼 푸켓 아카디아 리조트의 셔틀버스(?)를 타고 체크인을 하기 위해 로비로 이동했습니다.

가이드님께서 저희의 체크인을 진행하시는 동안 저희는 웰컴 주스와 함께 시원한 손수건을 받았는데요

살짝 핑크빛이 나는 웰컴 주스! 이거 무척이나 맛있더라구요.ㅎㅎ

맛있게 주스도 마시고 시원한 손수건으로 손도 닦아주고나니 기분이 상쾌해지는 느낌!!

수건에서 좋은 향이나서 기분이 상쾌해지는 느낌이 들었던 것 같습니다.^^*

체크인을 마치고 룸키를 받았습니다.

저희가 숙박할 방은 E6101!! 방 키와 함께 종이가 달려있었는데요

이 종이는 힐튼 푸켓 아카디아 리조트의 지도 및 시설에 대한 안내문이 적혀있어서

호텔안을 돌아다니거나 시설에 궁금증이 있을때 한번 살펴보기 좋게 되어있었습니다.^^*

체크인을 마치고 우리의 편안함 보금자리가 되어줄 힐튼 푸켓 아카디아 리조트 룸으로 고고씽!!

방의 느낌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느낌을 주는 방이였는데요

에어콘이 빵빵하게 나와서 더운줄 모르겠더군요.^^*

저희방의 구조는 방문을 열고 들어가면 왼편에는 장롱이있고 오른편에는 욕실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장롱에는 가운과 미니금고등이 준비되어있어서 살짝 구경만 하고 패스하고 욕실을 둘러보았습니다.

욕실 세면대는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었는데요

사진으로 찍지는 않았지만 세면대의 거울이 3면으로 되어있어서 마음에 들더군요.^^*

(조명도 밝고 거울도 3면이고 화장할때 좋았습니다.ㅎㅎ)

그리고 세면대 오른편에 준비되어있는 배스 어매니티!!

준비되어있는 제품은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로션, 가글(Mouthwash), 면봉이였는데요

전체적으로 푸른색상을 하고있었는데요 색상처럼 향도 상쾌한 향!!

종종 어매니티가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서 캐리어에 어매니티를 따로 챙겨가는데

준비해온 어매니티를 사용할 필요를 느낄 수 없었답니다.^^*

세면대 반대편으로는 욕조와 함께 샤워부스가 있었는데요

샤워부스는 문을 옆으로 밀어서 열어주는 형식이더군요.^^*

독특한 점은 욕실로 들어가는 문이 두개라는거!!

하나는 방문을 열고 들어오면 보이고 다른 하나는 이렇게 침대옆으로 연결이 되어있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침대!!

침대에는 쿠션이 여러개 준비되어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폭식폭신한 쿠션을 좋아하기에

베개와 함께 주변에 두고 잠을 잤답니다.^^*

침대 맞은편으로는 테이블과 TV가 올려져있는 선반, 그리고 캐리어를 올려놓을 수 있는 공간이 준비되어있더군요.

캐리어는 침대 옆에 두는걸 좋아하는편이여서 캐리어 두는 곳에는 들고다니는 작은 가방을 올려두었습니다.

TV 아래에 있는 선반안에는 미니바가 준비되어있었는데요 다양한 간식거리와 음료가 들어있더군요.

하지만 미니바는 유료이기에 따로 사용은 하지 않고 저희가 준비해간 간식만 먹었답니다.^^*

TV옆에있는 테이블 위에는 월켐 후르츠가 준비되어있더군요.^^*

ㅎㅎ점심에 열대과일을 살짝 맛보긴 했지만 이렇게 호텔 방안에서 또 만나니 더 반갑더군요.

맛있게 냠냠~잘 먹었답니다.

과일을 먹고있을때 방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나서 나가보니

굿 나잇 초콜릿과 함께 내일의 날씨 일기예보종이를 가져다주셨답니다.

과일이랑 초콜릿을 맛있게 먹고는 태국 푸켓여행의 첫날을 마무리했습니다.^^*

다음 날 아침!! 밤에 리조트에 도착해서 사진을 찍지 못한 발코니 사진을 찍기위해 밖으로 나왔습니다.

발고니에서 바라보니 어제 호텔의 셔틀버스를 타고오면서 보았던 호수가 보이더군요.^^*

하늘에는 몽실몽실한 구름이~!!

날씨도 많이 덥지않고 좋았습니다.ㅎㅎ

잠시 발코니에서 주변 경치구경을 한 뒤 조식을 먹기 위해서 이동했습니다.

힐튼 푸켓 아카디아 리조트의 조식은 오전 6시부 오전 10시 30분까지 운영되고있기때문에

식사를 할 수 있는 시간이 넉넉한 것 같더군요.^^*

조식을 먹기 위해 그릇을 집으려는 순간 눈에들어오는게 있었는데요

바로 어린이용 그릇!!

귀여운 미키마우스 캐릭터가 그려져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더군요.^^*

힐튼 푸켓 아카디아 리조트의 조식은 간단한 씨리얼부터 요거트

다양한 종류의 빵, 태국식 음식들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즉석에서 원하는 재료로 만들어주는 이 오믈렛이 참 맛있더군요.^^*

저는 모든 재료를 다 넣어달라고해서 먹어보았는데요 ㅎㅎ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한쪽에서는 원하는 과일, 채소를 선택하면 즉석에서 주스를 만들어주고있었는데요

정해져있는 주스가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재료로 바로 만들어 마실 수 있다는게 좋아보였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열대과일들~!!

태국으로 여행을 오면 항상 너무 좋은게 열대과일을 마음 껏 먹을 수 있다는 것 같아요.

ㅎㅎ한국에서는 너무 비싸서 자주 먹을 수 없는 과일들도 가득가득 너무 좋았습니다.

조식은 간단하게 오물렛과 샐러드 빵으로 시작을해보았는데요

위에서도 말했듯이 힐튼 오믈렛 정말 맛있었어요.^^*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나서는 후식은 열대과일!!

열대과일이 준비되어있는 종류대로 다~골라와보았더니 용과, 파인애들, 잭 프룻, 수박, 파파야 더군요.^^*

맛있는 조식과 함께 다양한 열대과일 까지 맛볼 수 있었던 힐튼 푸켓 아카디야의 조식!!

여행을 다닐 때에는 잘 챙겨먹어야지 기운이나서 여행도 잘 할 수 있기에

여행을 가신다면 아침식사 든든히 하시고 이동하시길 바랍니다.^^*

<태국 푸켓 여행은 하나투어 스티커 활동으로 하나투어의 지원을 받아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