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호치민/붕타우/판티엣

베트남 남부 번짜우 유황온천과 머드팩 ! 조용하고 예쁜 호콕비치까지~ 무한 매력 베트남으로 GO !

   

   

하나투어 스티커 하나투어 스티커★와 함께한 남부 베트남 여행

   

오늘 오전에는 붕타우에서 해변도로를 따라 온천 휴양지로 유명한 번짜우로 이동!

   

   

   

   

번짜우 유황온천과 머드팩을 즐기러 가면,

이렇게 3~4명이 같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타입 TUB이 있는 곳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 요게 거기에서 제공해 주는 기본 머드팩 + 온천욕 기본 물품 ㅋㅋㅋ

   

온천 욕조와 함께 바로 옆에 샤워시설까지 구비되어 있으니까 머드팩 하고 - 온천욕 하고 - 씻고 한꺼번에 다 할 수 있다는거~

생수랑 머드, 그리고 머드에 섞을 약품 (정확히 뭔지는 모름 섞어주니까 쓰는거 ... 허허허.. 오일인가?)까지 주는데

이걸 받고 도대체 뭘 해야하나 고민할 필요는 없음.

   

스텝 부르면 스텝이 다 알아서 섞어주고 머드를 바르는 법, 물 조절하는 법까지 다~ 알려준다.

   

   

   

   

   

   

열심히 머드팩하고 있는 세림이와 민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머드팩이야 워낙 피부에 좋다고 하니까 .... ㅋㅋㅋㅋ

열심히 발랐는데 샤워하고 나서 머리말리고 하려니 약간 귀찮을 것도 같았다 ㅋㅋㅋ

   

   

   

   

머드팩이랑 온천욕 끝나고 나서 바로 옆길을 따라, 우걱우걱 온천 달걀을 먹어주러 왔는데

확실히 온천이라 덥긴 덥다

   

평균 수온이 37~40라고 하는데, 그건 온천욕 할때 수영장이랑 욕조에 담겨 있는 온천 수의 온도를 말하는 거고,

이쪽 계란 먹으러 온 곳은 아무래도 더더더 뜨거운게 사실 ... 가만히 있어도 후끈후끈 ㅋㅋㅋㅋ

   

그러고 보니 번짜우 유황 온천도 베트남 남부 여행오면 꽤 가는 사람들이 많은 유명 코스인 것 같았다.

물이 꽤 짭짤한 편인데, 신경통 등 나름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까.... ㅋㅋㅋ 좋은게 좋은거지 뭐 ...

   

   

   

   

번짜우에서 머드머드 머드팩이랑 온천갔다가는...

   

   

   

짜잔!!!!

   

사진보고 은근,나름,내심 기대하고 있었던 호콕비치에 도착 ㅋㅋㅋㅋㅋ

   

   

   

   

▲ 고생 많았던 민지랑 세림이 ㅋㅋㅋ 머드랑 온천욕 하고 나서 더 뽀샤시 해 진 것 같네 ㅋㅋㅋ

   

   

호콕비치 역시 베트남 남부, 번짜우에서 그닥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해변인데

붕타우에서 약 40분 가량 떨어진 곳에 있는 무척이나 조용~ 하고 고즈넉한 해변 되시겠다.

   

미리 알아봤을때, 호콕 비치에는 워낙 사람이 별로 없다고 들었는데 그 말이 맞는 것 같았다 ㅋㅋㅋ

   

나짱쪽에 사람이 많고, 확실히 발달된 휴양지가 그쪽이라면 붕타우에서 멀지 않은 호콕 비치는 인적드물고 조용~한 해변!

   

   

   

   

물에 쓸려서 올라온건감?

   

   

   

비치가 워낙 조용하고 모래도 부들부들하길래 모래에 예술작품좀 만드는 동안...

   

   

   

   

최PD님이랑 옥타오빠 동훈오빠 모두 민지랑 세림이 촬영에 무척 바쁘신 것 같았다... ㅋㅋㅋ

   

늬낌은 전혀 다르지만 왠지 모르게 휘랑 찾아갔던 멜버른 근처의 이름 까묵은 해변이 생각나는 곳이었다.

아직 못가본 보라카이처럼 에메랄드 빛 물은 아니었어도,

간만에 만나본 안시끄럽고 사람 안 북작북작 거리는 해변이어서 좋았던 것 같음.

   

사람 북작북작한 해변도 나름 멋있고, 발랄(!)해 보여서 좋지만, 이렇게 조용한 해변이 멍때리고 있기에는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도....

   

   

   

   

느므 어둡게 나왔네? 싶지만 여튼 이 사진으로 호콕비치 소개도 마무리!

   

   

.

.

.

   

   

아~

사진 정리하다보니까 여행가고 싶어서 죽을 것 같다...

   

어디라도 좋으니까 일단 또 떠날 기회가 좀 있었으면 좋겠는데.... ㅎㅏ... 조만간 또 어디 갈일 없을까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