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티커's Tip

크레신 헤드폰 C300H, 드림하이 송삼동 파스텔 헤드폰 개봉기

 

   

드림하이라는 KBS드라마 보셨나요? 거기보면 아이돌 가수들이 나와서 어린애들답지 않은 성숙한 꿈과 사랑에 대한 연기를 하고 있지요.

나오는 연기자들마다 귀에다 헤드폰과 이어폰 한개씩은 장착(?)하고 나왔던거 기억하시나요? 헤드폰중에 하나가 C300H 크레신 헤드폰입니다.

헤드폰이라면 검은색 플라스틱 바디(?) 거친 스폰지로 귀마개를 만들어 놓은 것만 생각했었는데, 드라마를 보면서

요즘에는 헤드폰도 세련되게 만드는구나... 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송삼동이라는 촌놈티 팍팍나는 캐릭터를 좋아했는데,

역시 나중에는 주연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내면서 미친존재감으로 유명해졌지요.

드라마 초반부에 자기네들 아지트라는 곳에서 건반을 치면서 노래부르던 모습...

기말고사에서 좋은 성적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오디션무대에 없어 슬퍼하던...

   

Maybe 였던가... 노래재목이.... 원곡은 원더걸스 선예가 부르던...

   

노래 듣자마자 MP3다운 받아서 계속 듣고 다녔었는데...

   

송삼동이 착용하던 헤드폰을 내가 쓰게 될줄은..ㅋㅋㅋ

   

박스에  담겨있는 모습입니다. 이게 보기엔 깔끔하고 세련되게 포장이 되어있어서 좋은데...

이게 뜯기가 어렵습니다. 개인적으로 IT제품을 구매하면 박스와 포장지등등 버리지 않고 보관하는 성향이 있어서

뜯을때 최대한 손상이 가지 않게 하는데 너무 어려웠습니다. ㅎㅎ



   

투명 포장안으로 헤드폰의 색감이 느껴지시나요? 제품의 이름인 파스텔... 정말 파스텔 스러운 색상이 느껴집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로 보면 정말....은은한 색상이.... 심지어 재질까지도 파스텔스러운(?) 느낌입니다.



   

C300H 헤드폰의 전체 모습입니다.

플라스틱 재질의 부들부들한 느낌, 그리고 아무리 머리사이즈를 가진 나같은 사람이라도 한없이 감싸줄 수있는(?) 탄성을 가진 밴드...

보송보송한 느낌이 유쾌한 스피커유닙 부위의 스폰지...

저는 흰색을 골랐지만 여섯가지 색상으로 출시됩니다. 블랙이 있었다면.... 블랙을 선택했을지도...

   



   

최대한 파스텔스러운(?) 색상과 질감을 사진으로 전달하고 싶어서 여러번 찍어봤지만.... 똑같네요 ;;; 느껴지시나요?

부들부들하고 은은하고... 표현이 안되네..;;;

   


   

스피커 유닛의 이미지입니다마감이 상당히 좋고 스폰지가 상당히 푹신푹신한게 더이상 귀아플 일은 없을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하지만 걱정은 됩니다. 스폰지 사이로 음악소리가 새지않을까.... 대부분의 헤드폰이 그런문제점을 지적받지만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부분은 나중에 써보면서 정리하겠습니다.











   

짱짱한 탄성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가벼워서 맘에드는 밴드...

실제로 착용해보니 무게감이 거의 없습니다. 현재 하는 일이 AV 다루는 일이라 큼지막한 소니 헤드폰을 쓰고 있어서 그런지

이거 무게감은 거의 제로 였습니다. 그냥 귀마게 수준 ;;;;


   

여자가 쓰면 이쁘겠다... 머리 작은 여자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