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정보

하나투어, 방콕/파타야 신상품 출시

하나투어, 방콕/파타야 신상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2년 09월 14일 -- 태국을 대표하는 방콕/파타야 패키지 여행상품에 큰 변화가 예고된다.

태국 여행을 대표하는 방콕/파타야 지역은 호텔 등 관광인프라가 풍부하고 저비용항공을 포함한 항공편도 다양해, 이미 수많은 여행객들이 다녀간 인기 관광지이다. 하지만 방콕과 그 주변 도시에도 이에 못지 않은 볼거리가 많다. 이에 하나투어는 방콕 주변 도시를 중심으로 태국 역사의 흔적 및 현지인들의 생활상을 느껴볼 수 있는 신상품을 선보였다.

‘[세계문화/자연유산]방콕/파타야 5일’은 태국 아유타야 왕조의 흔적을 살펴보는 아유타야 유적지, 동서양의 건축양식이 조화를 이룬 방파인 여름궁전, 현지인들의 생활모습을 엿볼 수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등을 둘러본다. 그리고 파타야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아트 인 파라다이스에서 아트트릭을 체험하고 파타야 초특급 호텔에서 자유시간을 즐길 수 있다. 전통 마사지 체험 및 호텔 시푸드 뷔페, MK 수끼 등의 특식을 맛볼 수 있는 상품으로 54만 9천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기존 방콕/파타야 패키지 일정으로는 방콕과 그 주변 도시의 매력을 느끼기엔 충분하지 않다.” 며, ”아유타야,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등의 일정을 통해 기존 방문객들에게도 방콕을 재방문하는 충분한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상품 관련 보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하나투어(www.hanatour.com / 1577-1233)를 통해 가능하다.

  • 언론 문의처
  •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02-2127-1397
    onesunny@han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