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파타야/태국 패키지여행] 해변이 보이는 리조트 '촐찬리조트 (CHOLCHAN RESORT)' / 스티커 in 방센&파타야


 

:: 촐찬파타야 리조트 (CHOLCHAN PATTAYA RESORT) ::

 

19 Moo 1, Tambon Nagulea, Amphur Banglamung, Pattaya Chonburi 20150 Thailand
Tel : (66 038) 702 777
Fax : (66 038) 702 778
Email : sales@pattayaresort.com

Hompage : http://www.cholchanpattaya.com/

http://www.pattayaresort.com/





파타야에서 숙박했던 곳은 촐찬리조트 (CHOLCHAN RESORT)였어요!

제가 10년 전 왔을 때도 이 촐찬리조트를 이용했던 기억이 나요
하나투어 파타야 패키지 여행을 이용하셨던 분이라면 '- 나도 촐찬리조트 이용했는데!' 하실거에요!ㅎㅎㅎ





계단 모양의 호텔디자인! 바로 앞에 해변도 있어서 해변을 즐기러 가셔도 좋아요:)





1층 로비에는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조식 부페와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테이크아웃 가능한 음료도 파는 곳이 있었어요:)

너무 더워서 카페라떼를 시켰었는데, 많이 달게 만들어주니 이용하실 때 꼭 less sugar!라고 말하셔요ㅠ

 

로비의 장식들은 매일 아침마다 바뀌어 있더라구요! 조금씩이어도 바뀌는게 보여요ㅎㅎㅎ





리조트 앞에 풀장이 있어요! 저도 수영복 입고 잠깐 구경갔었는데, 수영을 못하니ㅠㅠ

물에 대한 공포증이 많다보니 그냥 물에 담그고만 있었어요;

외국인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어요*_* 제가 사진 찍을 땐 즐기는 분이 없으셨네요ㅠㅠ

 

배쓰타올! 거대한 파란 수건을 객실번호를 적고나서 한 사람당 한 장씩 빌릴 수 있어요!

잃어버리면 600바트를 내야하니ㅠㅠ 잘 챙겨서 반납하셔요-


 



저와 미미언니가 이용했던 룸이에요!
트윈룸으로 침대가 두개 있고, 방 자체가 넓은 편이에요*_*

밖으로 해변과 풀장을 볼 수 있어요!
특히 해 지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너무 멋졌어요♡

눈으로만 담고 카메라로는 담아오지 못했네요ㅠㅠㅠㅠㅠㅠ




먹는 걸 가장 좋아라하는 저는 조식부페만 가득 찍어왔더라구요ㅠㅠ ㅠㅠ포스팅하는 사진은 초이스 한거에요!

많은 외국인들과 함께 냠냠냠냠*_* 부페 규모가 큰 편은 아니라서 부페 시간을 잘 맞춰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종류가 아주 다양한 건 아니지만, 아침에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2번의 아침을 참 열심히도 먹었어요ㅎ 주스는 과일이 씹혀서 맛나요:) 수박주스 Good*_*

 

 



테이블 한 가득 차리고 먹는 중이에요!
블로거의 마인드로 음식 앞에두고 사진 열심히 찍기!

잔뜩 다 먹었어요- 요거트에는 과일도 올리고!

태국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숙주나물도 담아왔어요-

 

식빵은 그냥 가져올 수도 있고, 토스트 기계에 넣어서 구울수도 있어요:)

토스트 기계가 신기해서 찍어왔어야 했는데ㅠㅠㅠ

오븐으로 넣어서 굽는게 아니라 빵을 올리면 레일처럼 돌아가면서 그 사이에 구워져요!




여행 마지막날 담아온 제 그릇의 음식들을 하나도 안 남기고 다 먹었어요ㅎㅎㅎ

 

10년 전에 갔던 촐찬리조트의 기억이 있었기에, 오래된 리조트가 되었구나 싶은 마음도 있었지만,

다양한 시설 및 뷰가 좋아서인지 이번 여행에서도 만족했어요!

 

 

*) 헤어 드라이기가 방에 없다며 제가 징징거렸는데, 미미언니가 찾아주셨어요!

촐찬리조트의 헤어드라이기는 옷장에 걸려있을 수도 있으니 확인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