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태국여행] 파타야에 위치한 뷰가 아름다운 호텔! 촐찬(CHOLCHAN) 파타야 리조트

   

   

   

[태국 방센,파타야 여행]
파타야에 위치한 뷰가 아름다운 호텔! 촐찬(CHOLCHAN) 파타야

   

   

   

   

   

저희가 여해을 하면서 두번째로 머무르게 호텔이에요 :)

방콕에서는 하루만 머물렀구요 ^^

이곳에서는 이틀밤을 숙박하게 되었답니다.

   

오전에 일정을 끝내고 이곳 촐찬 파타야 리조트로 고고 !!

   

   

: 19 Moo 1 Tambon Nagulea Amphur Banglamung Pattaya Chonburi 20150 Thailand
전화번호 : 66-38-702-777
팩스번호 : 66-38-702-778


홈페이지 : http://www.pattayaresort.com

   


   

촐찬 리조트의 로비모습 ^^

   

굉장히 웅장하면서도 뭔가 태국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겼답니다.

천장도 매우 높아서 시원하게 트인 느낌까지 :)



   

뒷모습....간지나는 외쿡인듯..ㅎㅎ

난닝구 입은 분은 많이 노셨는지 등이 탔네요

   



   

이번 호텔에서는 혜진이랑 한방을 썼답니다 ㅎㅎ

그래도 친한 사람과 방을 쓰는게 좋긴 좋죠 ^^



   

화려하진 않지만 뭔가 클래식한 느낌을 주는 객실이 맘에 드네요:)

저희들의 객실타입은 Tower wing Room

   


   

화장실과 샤워실의 모습 ^^

   

이정도면 정말 깔끔하고 좋죠 ㅎㅎ



   

옷장안에는 가운과 슬리퍼, 금고등도 들어있구요 ^^

짐을 풀어서 구겨지기 쉬운 옷들은 어서어서 옷걸이에 걸어서 걸어놔야 좋죠


   

티비는 삼성! ㅎㅎ

   

...귀엽네요 ~ 여기서 티비 볼일은 없으니 ^^

옆에는 물과 함께 차를 타마실수 있게 전기포트도 있구요:)

   

저희는....컵라면을..먹었다는 흐흣 +.+

여행와서 먹는 컵라면은 정말 맛있어요



   

화장대도 놓여져 있어서 좋았어요~

   

어떤 호텔들은 거울이 멀리 있기도 하고...심지어는 없는곳도 있고..

저렇게 화장대로 있게 되어있는데 너무 편하고 좋답니다.



   

호텔 뷰도 정말 좋았어요~~

   

바다가 시원하게 보이고 호텔 풀장도 바로 밑에 보이네요 ^^

이때... 1시간 반정도의 자유 시간이 있어서 당장이라도 뛰어 들고 싶었지만 ㅠㅠ

   

저와 혜진이는 그냥 휴식을 선택했어요 ㅎㅎ

   

잠깐 꿀맛같은 휴식을 ^^

라면도 먹고 아이폰도 충전시키고 누워서 수다도 떨고 .

   



   

쉬다가 모이기 전에 일찍 나가서 풀장을 돌아다니며 구경하고 사진찍었답니다.

해가 지면서..점점 예쁘게 변해가네요 :)



   

풀장이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

   

유아용도 있었구요 ㅎㅎ

몸좀 담궈볼걸.....하는 후회도 잠시.. -.-



   

풀장을 지나 살짝 나가보면 이렇게 바로 해변이 연결되어 있답니다 ^^

   

노을이 지면서....예쁘게 물들어버린 하늘과 바다!!

비로소 태국 파타야에 느낌이 나네요 ㅎㅎ



   

서로서로 기념컷도 찍고 ^^



   

이곳은 야외에서도 식사를 즐길 있더라구요~~

   

테이블수도 많네요 ^^
가든파티 분위기 물씬 풍기는 이국적인 느낌

   

이곳에서 식사를 하고 싶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BEER GARDEN 있구요 ^^

   

수영하면서 시원하게 맥주 마시는것도 좋은데;; ㅋㅋ

이곳에선 못해봐서 아쉽네요



   

다시 위쪽으로 올라가서보니 더욱 예쁘네요 ^^

   

수영을 잘하면...저런곳에서 멋지게 수영을 해볼텐데 -.-

그저....걷지요..

   

물에서나...땅에서나... -.-+



   

촐찬 파타야 리조트!!

   

환영합니다 ^^

   

   

대략적인 호텔의 모습은 이렇구요~~

다른 객실은 제가..못들어가봐서 ㅎㅎ

   

   

   

조식도 호텔에서 ^^

   

레스토랑 분위기도 호텔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비슷합니다.

천장이 상당히 높아서 정말 좋았어요 ~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다같이 음식을 가질러 ~

뷔페라 이것저것 조식도 점심처럼 ㅋㅋ



   

정말 늦게 일어나지만 않으면.. 아주 끊임없이 먹게 되는 호텔조식


함께 여행 사람들과 아침부터 수다떨며 먹는 조식은 꿀맛 +.+

ㅋㅋㅋ


   

호텔 풀장이 보이는 곳에 자리잡으니 빛도 들어오고 너무 좋았어요 ^^

   

   

파타야에서의 멋진 추억을 남겨줬던 촐찬리조트~ !

수영장에 못들어가본게 살짝 후회가 되지만 ㅎㅎ 정말 알차게 즐기다 온듯해요:)

   

많은 나라의 호텔을 경험해 보는것도 행복한 일인듯~~

그만큼 많이 보여드려야 하는데, 사진이 이정도 뿐이라..-.-

   

아무튼 파타야로 여행 가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http://sticker.han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