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태국 방센,파타야 여행]태국여행중 먹은 한국음식! 쌈밥정식이 맛있는 고구려와 순두부찌개가 맛있는 패닌슐라 레스토랑 ^^

   

   

   

[태국 방센,파타야 여행]태국여행중 먹은 한국음식! 쌈밥정식 & 순두부찌개 ^^

   

   

   

여행을 하다보면 그나라의 현지 음식을 먹는걸 좋아하긴 하는데요, 그것도 너무 먹다보면...흠흠

한국음식이 유난히 땡기는날이 있기 마련이지요

   

그래서 저는 여행갈때 특히 유럽으로 여행을 갈때면 컵라면을 사간답니다.(가끔...소주.....-.-)

   

이번 태국여행때는 가이드분께서 현지의 음식과 한국 음식을 적절하게 배치해주셔서 ㅎㅎ

음식에 관해서는 아무 탈없이 지내다 온것 같아요 ^^

   

   

   

   

세번의 한국음식을 먹었는데요~

   

쌈밥정식과 삼겹살과 순두부찌개였답니다. 크크.

제가 너무너무 사랑하는 고기들..ㅠㅠ

   

쌈밥정식은 고구려라는 식당에서 먹었어요~ 꼬부랑 태국말만 보다가 한국말을 보니 반갑네요 :)

한국아이스크림도 파는듯

   

   

이미 이곳에는 다른 한국 여행객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



   

내부는 그냥 식당분위기에요 ^^

   

예약손님이 올건지 테이블에는 한가득 셋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저희도 미리 예약이 되어있던터라...^^

   

가자마자 기다리지 않고 식사를 있었답니다.

와우...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고기.. 게다가 쌈밥정식 ㅋㅋ

   

밥도 콩나물밥이에요.. 완전 생일..ㅋㅋ

(제가 굴밥, 콩나물밥을 좋아하거든요 -.-)

   



   

한가득 차려진 밥상을 보니 한국같은 느낌이 가득 ㅋㅋ

현지음식이 물론 새롭게 경험할 있고 좋긴 하지만 너무 먹으면 그닥 좋지도 않아서..^^;

   

   

   

고기가.....양이 적어보이긴 하지만 넷이서 먹기엔 충분했답니다 ^^

   


   

신선한 쌈들도 ㅎㅎ

   

고기를 먹을땐 야채도 많이 먹어줘야 좋으니까요 ^^

   


   

밑반찬들도 푸짐했어요~

   

반찬만 먹어도 배가 부를지경 -.-

   

   

고기를..먹으니...소주가.... 땡기긴 했지만 외국에서의 소주 가격은 비싸더라는...

   



   

양념간장만 있으면 뚝딱 해치울수 있는 콩나물밥 ㅋㅋ

   

양이 너무 많아서.... 남겼답니다.

태국가서 실력발휘 못했어요 ㅠㅠ 원래 많이 먹는데..... 왜그랬는지

   

더워서 입맛이 없었나..ㅋㅋ

   

   

   

   

   

   

   

이곳은 마지막날 저녁을 먹었던 곳인데요~

   

페닌슐라라는 코리안레스토랑!

   

   

   

...가든정이라는 레스토랑도 갔었는데요.. 거기 사진이..없네요..ㅎㅎ

삼겹살 먹느라 사진을 안찍었던모양 ㅠㅠ

   

   

그저 이렇게 삼겹살을 즐겁게 먹었던 흔적만 남아있네요 ㅎㅎ

이것도 누가 보내준 사진 -.-

   

근데 삼겹살 진짜 맛있었답니다 ㅋㅋ

   


   

여기도 음식이 이미 차려져 있었답니다.

   

패키지 여행을 하다보면 좋은점이 이미 가이드분이 식사 예약을 놓기 때문에 가서 기다릴필요가 없어요 ㅎㅎ

배가 고플땐 이런거 정말 좋지요 ^^



   

지글지글 순두부찌개 ^^

   

매콤하니 맛있어보이네요 :)



   

깔끔하고 먹음직스러운 밑반찬들도 가득 ^^

식당갔는데 반찬 별로 없으면  너무 싫거든요



   

실한 순두부 덩어리들이 한가득

   

매콤한 찌개가 땡겼었는데.... 여행 마지막 날이라 더더욱 그랬었는데 정말 좋았던 식당

입맛이 점점 늙어가나봐요 ㅎㅎ

   

외국여행가서 어르신분들이 고추장에 김에 싸와서 호텔에서 조식때 그거 드시는게 예전엔 그렇게 보기가 싫었는데....

지금은...제가 그럴지경... (.- ....??)



   

마지막 저녁식사이기도 했고, 매콤한 찌개를 먹으니... 시원한 맥주가 땡기는건 당연지사..-.-v

다같이 시원하게 마셔주며 여행의 아쉬움을 달랬답니다.

   

   

이게 여행기의 끝이 아닌데 ㅋㅋ 마지막 식사를 올리다보니 끝마치는듯한 느낌이...

   

   

다음 여행기는 파타야의 멋진 밤을 느낄 있었던 워킹스트리트 구경시켜드릴게요:)

   

   

   

http://sticker.hana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