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세계 3대 커피 하와이 코나커피 (KONA COFFEE)농장 & 한식당 만나

도토루 커피 농장을 방문 한 후에 바로

세계 3대 커피 코나커피를 만나러갔어요~



한국인이 운영하는 코나 커피 농장이었답니다~

집 안까지 초대를 받아서 집 안으로 들어갔어요~

산장처럼 생겼던 집은 참 분위기 있어 보였어요~



이게바로 코나커피~~ ㅎㅎ





이 곳에서 저희는 따뜻한 대접을 받았어요~

다양하게 볶은 코나커피의 맛을 직접 볼 수 있었고~



또 주인아주머니께서 떡과 빵 등을 내주셔서

출출하던 차에 행복감을 얻었죠~ ㅎㅎ



집 한 쪽에 진열 돼 있던 다양한 종류의 커피잔들

아기자기하고 참 예뻤어요~ ㅎㅎ



잠깐 휴식을 취하고 직접 코나커피를 만나러 농장으로 내려갔어요`

아직 덜익은 커피들이 많았어요`

이 곳은 지대가 좀 높은 곳이었던 것 같아요~

꽤 높은 곳으로 한참 올라갔거든요~ ㅎㅎ





이게 잘 익은 커피 체리를 따놓은 거예요~

코나커피 체리들이 참 예쁘죠~

이렇게 잘 익은 커피열매를 체리라고 부른다고해요~ ㅎㅎ



이 체리를 까서 빈을 이렇게 말려요~ ㅎㅎ



잘 마르고 있는 커피빈들이예요~

색이 다 다르죠~ ㅎㅎ



이런 커피 볶는 기계래요~ ㅎㅎ

기계까지 보여주시고~~ ㅎㅎ



코나커피 포장에는 펠레를 연상시키는 그림과 거북이가 그려져 있었어요~ ㅎㅎ

이 코나커피는 소매점에서도 꽤 비싼 가격에 판매되는

100% 코나커피랍니다~ ㅎㅎ



이 예쁜 와펜들은 해마다 열리는 코나커피 행사를 기념해서

만들어지는 것들이라고 들었어요~

지금 모으고 계시는 중이라고~

정말 해마다 디자인이 달라서 참 이쁘더라고요~ ㅋㅋ



커피 농장 구경을 마치고 안으로 들어와서

아주머니가 준비해주신

음식들을 먹었어요~ ㅎㅎ

이건 릴리라는 과일이라고 말씀하셨는데~

요거 새콤한게 전 완전 딱 맘에 들었는데~

다른 분들은 너무 시다고 하시더라고요~ ㅎㅎ

태국 여행 때도 먹었는데 완전 사랑스러워요~ 딱 제 스타일이예요~ ㅋㅋ

태국에서는 다른 이름으로 불렀는데 이름을 모르겠어요~ ㅠㅠ



하와이에서 만난 떡~~ ㅎㅎ

아주머니께서 직접 만드셨다고 하시더라고요~

정말 귀한 음식을 대접받아서 너무 행복했고

마음이 따뜻해졌어요~



코나커피 농장을 보고 나와서

하와이에서의 마지막 저녁식사를 위해 식당으로 왔어요~

한국 음식이 먹고 싶다고해서

한국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갔죠~



만나라는 식당이었어요~



한국음식이라 한국 사람들이 많을 줄 알았는데

대부분 외국인들이 식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ㅎㅎ



음식은 메인메뉴를 한가지 고르고

반찬을 고르면 되요~ ㅎㅎ



반찬은 요렇게~~

그리웠던 한식들이~~ ㅎㅎ



꺄악~~ 보기만 해도 행복했어요~ ㅎㅎ



부고기를 주문하면 요렇게 반찬 5가지를 고르고

불고기와 밥이 함께 나와요~ ㅎㅎ

반찬 양도 엄청 많이 주시더라고요~ ㅎㅎ




저는 육개장을 시켰는데요~

오랜만에 만난 매콤한 음식~ ㅎㅎ

육개장에는 반찬 3가지를 고를 수 있어요~

상당히 맛있었답니다~ ㅎㅎ


제가 고른 반찬3가지~ ㅎㅎ

역시나 밥과 반찬이 엄청 푸짐하게 많이 나왔어요~ ㅎ



또 다른 일행이 주문한 불고기~ ㅎㅎ

저희는 셋이서 반찬을 되도록 겹치지 않게 하면서

각자 좋아하는 것들을 넣어서

주문을 했더랬지요~ ㅎㅎ

추짐한 양에 다들 배가 빵빵해졌고~

행복한 미소가 가득했어요~ ㅎㅎ


암튼 이렇게 우리의 즐거운 하와이 여행 일정이 모두 마무리 됐어요~

정말 행복하고 즐거웠기에 더 아쉬운 마지막!!

하와이를 떠나기 싫을 만큼 하와이는 너무 멋진 곳이었답니다~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9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