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하와이

[하와이여행] 빅아일랜드 5성급 호텔 페어몬트 오키드 리조트

드디어 빅아일랜드에서의 첫 일정을 마치고 호텔에 도착했어요~



저희가 묵을 호텔은 하와이 빅아일랜드 5성급 호텔

페어몬트 오키드 리조트 (FAIRMONT ORCHID)이랍니다~

그것도 골드에서 묵게 됐어요~

골드는 엘리베이터를 탈 때 키가 있어야 갈 수 있어요~

페어몬트 오키드 하와이는 빅아일랜드 코나 지역의
코할라 해변에 위치해 있답니다.



6층에 도착하니 라운지 담당 직원분이 계셨어요~



라운지 이용 마감 시간이 다 돼가서

라운지 구경을 먼저 했어요~





라운지에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이 준비 돼 있었고

편안한 좌석이 마련 돼 있었어요~



드디어 배정받은 저희 방으로 고고~~

방에 있는 가구들이 하나하나 다 예뻤어요~

역시 골드는 다르더군요~



그리고 웰컴 기프트로 예쁜 초콜렛과 과자가 준비 돼 있었어요 ~

그리고 상자엔 선물과 카드까지~ ㅎㅎ

초콜릿은 거북이 모양이었고~
야자수 모양의 초콜렛에
쿠키를 가루로 부셔서 모래사장분위기까지 연출한
멋진 웰컴 기프트 였답니다.

상자안에는 하와이 쿠키가 담겨져 있었답니다~

하와이 쿠키는 따로 구입까지 해서 왔을 정도로 정말 맛있는 쿠키예요~ ㅎㅎ

특히 초코가 묻혀있는 쿠키가 최고!!

그리고 저희 이름이 적혀있는 웰컴 카드도

정성스럽게 준비 돼 있었어요~ ㅎㅎ





방을 구경하고 욕실로 바로 달려갔죠

욕실도 깔끔하고 꽤 컸어요~

골드는 다르구나 하는걸 다시 한 번 느꼈죠~ ㅎㅎ



방키에도 이름이 다 적혀있었어요~ ㅎㅎ

그리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패스 카드도 준비해 주셨답니다~



방에 대충 짐을 내려놓고

저녁시간이 늦어서 저녁을 먹으러 갔어요~

도착했을 때 라운지가 끝날시간이었기 때문에 골드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라운지를 이용하지는 못했어요~

그래서 따로 식당에서 저녁식사를 하기로 했죠~



저희는 일식당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너무 배가 고파서 바로 자리를 잡고 앉았지요~ ㅎㅎ



메뉴를 보며 뭘 먹을지 고민고민~

다들 고민을 하다 추천해주는 걸로 먹기로 했어요~

하지만... 이게 엄청난 결과를 가져올줄은 꿈에도 몰랐죠~



랍스터 튀김!!

요 녀석 맛있긴 했어요~

하지만 이 랍스터 튀김이 49달러였답니다. ㅠㅠ



그리고 등장한 싱싱한 회와 롤, 초밥 들...

이 녀석들의 가격을 알지 못한채..


순식간에 이 녀석들을 먹어치우고 또 한 접시 더!! ㅎㅎ



정말 맛있게 먹긴 했어요~

엄청 배가 고팠던터라~ 그리웠었죠~

맛있는 음식들이~ ㅎㅎ

페어몬트 오키드 리조트는 주변에 상점이 없어요~

가기 전에 미리 사가지고 들어가야 하고

안그러면 리조트내에서 해결을 해야한답니다~



이건 정말 실망스러웠던 우동이예요~

비도 오고해서 따뜻한 국물이 그리워서 우동도 달라고 했었는데

알아서 달라고 했더니 똑같은 우동 2개를 주더라고요~ ㅠㅠ

흐흑...

다~~ 알아서 달라고 했던 저희 잘못인거죠~ ㅠㅠ

더군다나 이 우동은 어찌나 짠지..

물을 몇 컵을 넣어서 간신히 먹었어요~

결국 따뜻한 국물을 먹고 싶었던 바램은 안녕~ㅠㅠ



일식을 먹으니 사케도 한 잔 해야겠죠~

사케 한 잔 하면서 저녁시간을 만끽 했어요~ ㅎㅎ



밥을 먹고 나서 후식도 시켜먹는 여유까지~ ㅎㅎ

요건 퐁듀~ ㅎㅎ

다양한 먹거리들을 초콜릿에 퐁~

참 맛있었어요~ ㅎㅎ



요건 과일 사시미라는 후식이었어요~ ㅋㅋ



이건 우리나라 도넛 비슷한 빵이었어요~ ㅎㅎ



하지만... 저희에겐 엄청난 청구서의 압박이 있었지요.. ㅠㅠ

피디님들도 깜짝 놀란 어마어마한 가격~ ~

팁 포함 거의 80~90 만원돈이 나왔어요~ 헐.. ㅠㅠ

그냥 코스 요리가 49달러였는데~

각각 코스요리를 먹는게 더 나을 뻔 했네요~ ㅠㅠ

1인당 10만원 이상 먹은 꼴이었어요~

이 저녁식사 가격은 저희가 하와이 여행 전 일정동안 사용했던 금액과

맞먹는 금액이었답니다~

그래서 더 놀랄 수 밖에 없었죠.. ㅠㅠ



가격 폭탄에 놀란 후 마음을 진정 시키고자 방에서 잠깐

휴식을 취하고~~

근처에 상점도 없었던 지라 하와이 여행의 마지막 밤을

그냥 보내기 아쉬워서 마우이섬 와이너리에서 구입한

파이애플 와인을 개봉했답니다~

자영양과 제가 구입한 파인애플 와인 두 병을 모두 비웠답니다~ ㅎㅎ

이렇게 아쉬운 하와이 여행의 마지막 밤이 지나갔어요~

 

 

원문출처 : http://cafe.naver.com/hanatouring/9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