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필리핀/세부

세부 호텔 추천 #2 : 마르코폴로 플라자호텔 - 스티커 in 세부


마르코폴로 플라자 호텔(MARCO POLO PLAZA)


★★★★★


호텔주소 :
  Cebu Veterans Drive, Nivel Hills, Lahug Cebu City 6000, Philippines
전화/팩스 : TEL : 63-32-253-1111 / FAX : 63-32-417-2980
객실수 : 329개 방



세부 다운타운에서 차량으로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세부의 길게 뻗은 산 중턱에 자리잡고 있다.

세부 씨티 호텔중 몇 개 안되는 오성급 호텔이며
카페 마르코라는 호텔 레스토랑은 최고급 재료와 세계 각국의 음식을 제공하며
세부에서 최고의 호텔 부페식사를 제공하는것으로 유명하다.



* 부대시설 :
레스토랑/카페 마르코/ 로비라운지/ 팝바/ 헬스클럽/ 수영장/ 산악자전거 렌탈서비스
* 객실시설
329개의 여유있고 넓은 객실을 갖추고 있고, 인터넷접속이 가능하며, 욕실과 룸내의 쇼파등 편리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 Deluxe Room with Mountain View (32sqm) : 8층~18층
◈ Deluxe Room with Sea View (32sqm) : 8층~18층
◈ Grand Deluxe Room with Mountain View (32sqm) : 19층~21층
◈ Grand Deluxe Room with Sea View (32sqm) : 19층~21층 (킹베드제공)
◈ Junior Suite with Sea View (60sqm) : 5층~18층
◈ Executive Suite with Mountain View : 23층 (투베드룸)
◈ Grand Executive Suite with Sea View :19층, 20층~21층 (투베드룸)


- 인터넷
- 32인치 평면tv / 케이블
- IDD
- 개인금고
- 커피메이커
- 미니바

   

   

   

   


막탄섬이 아닌 세부시티에 위치한 5성급 호텔인 마르코폴로 플라자 호텔이에요. 

위치한 곳이 세부시티인 만큼 막탄에 위치한 리조트호텔같은 느낌보다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호텔"의 느낌.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운 편이고 위치가 좀 고지대라서 세부시티가 내려다보이는만큼 뷰도 좋은 편입니다.

리조트 호텔이 아니라서 수영장이 많이 크지는 않지만, 호텔의 특성을 생각하면 충분한 편인거같구요.

막탄 국제공항에서 25분정도..라는데 막히면 조금 더 걸릴거같기도하고^^;

요청시 리무진버스로 공항까지 이동이 가능해요. 당연한 호텔서비스겠지만서도ㅋㅋㅋㅋ

   

체크인은 2시, 체크아웃은 12시입니다.

신용카드는 아메리칸익스프레스, 다이너스클럽, JCB,마스터카드, VISA가 사용가능.

   

일단 이 호텔에서 제일 유명한건 세부에서 거의 최고로 쳐주는 뷔페죠. 카페 마르코의 뷔페는 세부에서는 제일 유명한 편이에요.

그건 사진이 많아서 다른 포스팅에서 따로 이야기하기로 하고^^;

개인적으로는 묵으실거라면 호텔 옥상에 위치한 옥상바는 한번쯤 이용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야경이 정말 예쁘거든요ㅋㅋㅋㅋ음료도 별로 안비싸구요.

   

 

   

 

   

   

   


로비는 이런 느낌. 

밤에 도착해서 좀 어둡긴한데....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에요.

로비라운지에서는 밤에 라이브공연도 하더라구요. 노래 완전 잘하던데요-_-bb

옥상바도 좋지만 좀 더 느긋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좋아하면 로비라운지도 괜찮은거 같아요.

   

제 취향은 그치만 옥상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은 이런 느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침대도 폭신폭신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방분위기도 좋은 편! 야경이 내려다보이는 뷰도 괜찮구요.

   



마르코폴로플라자 호텔 옥상에 위치한 바인 Blu에요.

저녁식사도 가능해요. 10시까지는 디너도 가능하더라구요.

여기는 나름 드레스코드가 있는데요....제가 지금 기억나는게 남자분들 반바지에 슬리퍼 차림 안되구요.

여성분들은 츄리닝 아니면 크게 의상 제약은 없는거 같았어요.

(아, 그러고보니ㅋㅋ필리핀에서 클럽갈때도 남자는 반바지/슬리퍼/나시티는 안된다더라구요.
좀 괜찮은 클럽이요ㅋㅋ여자는 특별한 제약이 없구요) 


   

   

   

   


옥상이라서 전망-_-bbbbbbbbb


진짜 아래 야경 너무 예쁘거든요ㅠㅠ이런데서 술 한잔 하면 술맛이....뭐 그런 이유도 있지만ㅋㅋ

암튼 마르코폴로 호텔에 묵는다면 카페마르코 뷔페랑 같이 여기도 꼭 가봐야한다고 생각해요.

인테리어도 괜찮고...테이블 간격도 너무 좁지않아서 여유롭게 마시기 좋아요.



   


조명이 파래서 왠지 유령돋는 셀카............. 

   

 


옥상이고 바가 있는 쪽이 아닌 옥상바깥쪽은 어두워서 글씨가 잘 안보이거든요.

그래서 종업원들이 메뉴판이랑 같이 조그만 후레쉬(..)같은걸 가져다줘요ㅋㅋ그걸로 비춰가면서 메뉴를 보면 된답니다.

요거는 뒤에 사진이랑 뭐뭐 들어가는지 나와있길래ㅋㅋㅋㅋ

제가 주문한건 오른쪽의 트로피칼 패션!!! 화이트럼이랑 진이 들어가는 칵테일이에요.


   


요거는 안쪽 주방 겸 바


   


 제가 주문한 트로피칼패션!!

주스처럼 보이지만 은근 뒷맛이 술맛이 강하더라구요ㅋㅋㅋ앞부분에 망고랑 쥬스맛이 좀 나서 괜찮았어요.

술 좀 좋아하는 여성분들이 좋아할 맛ㅋㅋㅋ적당히 쌉싸레하거든요ㅋㅋ완전 달달 칵테일은 아니에요.



   

   


요거는 데자뷰...가운데건 이름이 기억이ㅠㅠ사진을 찍어둔거 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아무튼 분위기도 좋고, 호텔바기도해서 많이 시끄럽지도않아서 좋아요.

연인끼리,친구끼리...뭐 별도로 분위기 안잡아도 충분히 분위기 좋거든요ㅋㅋㅋㅋㅋㅋㅋ

마르코폴로 호텔 가실거면 옥상바는 꼭꼭 강추에요!!+_+

   

...아 물론 높은데 싫어하시는 분은 별로겠지만ㅠㅠ그게 아니시라면야! 

   



   


아침에 일어나서 본 뷰.

지대가 높다보니 세부시티가 거의 다 내려다보여요ㅋㅋㅋㅋㅋ

여러 각도에서 막 찍었지만 요거 한 장만 첨부! 




   


여행가면 삼시 세끼는 필수죠........집에선 안먹어도 여행가면 힘드니까 먹어줘야합니다ㅋㅋ

아침 일찍 조식먹으러왔어요ㅋㅋㅋㅋㅋㅋㅋ조식뷔페도 괜찮아요.

사진을 다 찍진 못했는데 아침치고는 조식구성도 좋은 편이더라구요.  


   


기본 테이틀 세팅!

커피는 말하면 바로바로 가져다주더라구요ㅋㅋ이용객이 꽤 많던데도 서비스는 빠릿빠릿! 

   

   


 빵천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나 아침이라 못먹음ㅠㅠㅠㅠㅠㅠㅠㅠ 

   


슬프지만 아침식사는 간소하게.......(..)

전날 술을 먹고 잤더니ㅠㅠ급 피곤이 몰려와서ㅠㅠㅠㅠㅠ뷔페를 앞에두고도 이런 소박한 식사로 만족할 수 밖에 없었다는 

   

   

   


수영장의 풀 바

저녁 11시까지 이용가능하구요...간단한 음료나 스낵도 주문가능해요.

보니까 공간도 꽤 넓더라구요ㅋㅋㅋ여유도 있고.



   


수영장

크지는 않지만....호텔 투숙객 전용인걸 생각하면 그냥 딱 적당한 사이즈인거같아요. 

요게 다는 아니고 옆에 조금 더 있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수영장 사진을 막 찍으니까...불쌍해보였던지....일하는 분이 사진찍어주심(..)

필리핀 사람들은 진짜 사진 잘찍어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혼자 찍고있으면 꼭 찍어주고ㅋㅋㅋ

멀티캡이나 트라이씨클 신기해서 찍으면 찍어주겠다고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필리핀은 혼자 여행가도...내 사진을 남겨올 수 있는 동네입니다

   

같이 찍어달라고해도 물론 같이 잘찍어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가시면 편하게 부탁해보아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