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태국패키지●방콕 올시즌호텔+태국편의점


 

   

   

태국패키지●방콕 올시즌호텔+태국편의점

   

   

   

방콕 올시즌 골드 오키드 호텔

  • 주소: 60 SOI LANGSUAN, LUMPINI, PATHUMWAN BANGKOK 10330 THAILAND
  • 전화: 66-2-263-9333
  • 팩스: 66-2-9300
  • 호텔층수: 15층
  • 객실수: 159
  • 위치: 짜뚜각 시장근처
  • 숙박료: 트윈룸 한화 6만 8천정도/1박
  • 호텔내 수영장, 레스토랑, 사우나

  





   

   

   

5000여명이 동시에 식사할 있는 세계 최대 레스토랑 로얄드래곤에서

저녁을 먹은 ~ 첫째날 호텔인 방콕 올시즌호텔에 도착했어요.

   

세계 최대 레스토랑 로얄드래곤 포스팅 바로가기(클릭!)

   

   

   


   

방콕 올시즌호텔 로비



   

   

방콕 올시즌호텔은 규모는 작은편이지만,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친절한 호텔이었어요.

   

   

   

   

   

   

다음날 아침에 보니~ㅎㅎ 로비옆에 물위에 이런 장미꽃들이 ~ 걸려있더라구요.

어떤 의미가 있는것 같기도 하고~ 일단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패키지여행에서는 여행에 대한 거의 모든것들을 가이드님이 설명해 주시는데요~

호텔 이용팁도 호텔로 이동하면서 배우게 됐어요.

   

   

먼저, 방콕은 호텔팁으로 달러, 한화가 가능해서 편리했어요.

팁으로 1달러나 1000 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정작 바트로는 얼마였는지 현재 기억이 안나는데,

잠시 검색해보니 20~40바트 정도네요.ㅎㅎ)

   

   

팁은 다른곳들과 마찬가지로 옮길때랑 1박마다 방에 두시면 되요.

   

   

   


   

   

방콕 올시즌호텔에는 수영장, 사우나, 체육시설 등이 있었어요........

아쉽게도 아무곳도 못가봤네요 ㅋㅋ

   

   



   

   

토수이의 :  방콕 올시즌호텔 508!

   



   

   

방이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아늑했어요.

   

친구랑 오손도손 이야기하면서,

설레는 패키지여행의 첫째날을 보낼 있었답니다.ㅎㅎ

   

   



   

   

TV 화장대가 있구요~

   

   



   

   

침대가 가까이 있어서 이야기하기 좋았어요~

   

   



   

   

옷장에 금고도 있구요~

   

   



   

   

저기 뒤에 투명한 병에 담긴 물이 프리워터에요:)

   

병이쁘다고 가져오심 안됩니다. 없어지면 추가요금 지불해야한데요.

   

   

   

물이 나왔으니까, 잠시 태국의 이야기를 해볼게요.

   

태국에서는 아무물이나 함부로 먹어서는 절대! 안된다고해요.

호텔에서 제공되는 , 안전한 레스토랑에서 제공된 외에는 절대 먹지 말라고 하셨어요.

   

   

태국에서는 길거리에서 음식이나 등을 잘못먹으면 탈이 있다고해요. 조심하세용~

   

   



   

   

작은 냉장고도 있는데요~

냉장고 안에는 유료 음료가 있습니다.

   

   



   

방콕 올시즌호텔 화장실

   

   



   

   

올시즌호텔 화장실에는 샴푸, 샤워젤, 비누, 샤워캡이 준비되어 있어요.

   

샴푸, 샤워젤은 그냥 그냥 쓸만했던것 같아요.

   

*호텔에서 제공하는 샴푸나 샤워젤은 비슷한듯^^

   

   



 

   

   

아침은 호텔에서 제공되는 조식 뷔페를 먹는데요,

   

토수이는 태국음식이 혹시 입에 안맞을까봐 무난한 호텔조식을 많이 먹었어요 ㅋㅋ

   

   





   

   

테이블도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는데요~

토수이는 사진이 ~~ 나오는 창가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용:)

   

   

   

   

   

방콕 올시즌호텔 조식 메뉴:)

   

   

작은 호텔이라 조식 별로 기대안했는데, 있을건 있더라구요~~

   



   

   

한쪽에는 쥬스랑, 커피 음료가 있구요~

   




   

   

조식 뷔페 메뉴는 ~

   

태국현지식부터~ , 스파게티~

죽도 있었어요:)

   

   



   

   

햄이랑 스파게티~~

   

   



   

   

라이스랑 볶은 고기(?)

   

   



   

   

야채랑 볶은고기(?)ㅋㅋ

   

   



   

   

토마토랑 계란

   

   


   


   

   

스크램블 에그랑 계란후라이

   

   



   

   

씨리얼~

   

   



   

   

각종 빵빵빵~!

   

   



   

   

과일~!!

   





   

   

메뉴 거의 먹어봤는데요~~

   

방콕 올시즌호텔 조식 뷔페 메뉴 최고봉은...바로...

   

   

   



   

   

죽죽죽:)

   

한국인의 입맛에 아주 딱입니다.ㅋㅋㅋ

   

   

   

   

   

   

   

   

   

   


 

   

   

뽀너스! 방콕 올시즌호텔 근처 태국편의점, 108 SHOP

   

호텔에서 7분정도 거리에 있었던것 같아요.

   

108 SHOP 태국편의점 체인인데요, 태국에서 세븐일레븐 다음이라고 하네용~

   




   

   

편의점은 어느나라를 가나 비슷한것 같은데요~

우리나라보다는 살짝 슈퍼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태국패키지 여행 기간동안, 편의점에 가봤는데, 거긴 우리나라랑 정말 비슷했었어요.)

   

   



   

   

태국과자들~~

로얄드래곤에서의 과한 식사로...

많이 구입은 못했어요.ㅎㅎ

   

   



   

   

편의점의 (내맘대로 ㅎㅎ), 컵라면!!

   

   



   

   

음료수~~

   

   





   

   

그래도 혹시나~ 해서 비상식량을 조금 구입했어요.ㅎㅎ

   

   

   



   

   

검증된 마일로를 비롯~

요플레랑 바나나맛인줄알고 구입한 레몬맛과자.ㅋㅋㅋ

   

   



   

   

방콕 올시즌호텔을 나서면서 호텔 전경을 다시 찍어봤어요.

   

   

   

클릭하시면, 하나투어 스티커 블로그로 슝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