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오픈주, 카오키여우동물원 (Khao Khieo Open Zoo) - 스티커 in 방센/파타야



방센지역에서 오전내내 시간을 보낸 찾은 곳은 카오키 여우동물원이에요 ~

촌부리라는 곳에 있는 카오키 여우동물원은 방센지역에서는 30분정도,

파타야에서는 거의 한시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

 

 

 

 

 

 

카오키 여우동물원은 오픈주로,

1978 개장한 동물원으로 250만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동물원이에요 ~

 

 




 

카오키 여우동물원에 서식하는 동물들만, 8,000 마리나 된다고 하더라구요 !

밖에도 포유류도 거의 1,000 마리, 파충류도 3,00 마리, 조류도 7,000 마리에 가까운 동물들이 서식하고 있는 곳이에요 ~

 

규모나 면적이 일단 어마어마하고,

한국에 있는 사파리나 동물원보다 여러면에서 앞서있다고 하더라구요 ~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많은 편이고, 저희같은 외국인 관광객들,

, 학생들의 현장학습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는 곳이에요 ~

 

오픈주이기 때문에 직접 체험할 있는 것들이 많이 있고, 동물들의 쑈나 사파리투어가 가능해요.

입구에 나이트 사파리도 가능하다고 되어 있었는데, 나이트 사파리는 특히 재밌을 같았어요 !

 



 

 

 

저희가 방문했을 때도 많은 태국 학생들이 카오키 여우 동물원을 견학중이었어요 ~

 



 

 

 

카오키 여우 동물원의 지도와 입장권을 대신하는 스티커에요 ~

 

 

 

 

 

 

규모가 워낙 크다보니, 도보로는 다닐 없고,

오토트램을 타고 다니면서 카오키 여우 동물원을 관람하면 된답니다 ~

 


 

 

 

 

오토트램을 타고 가는 태국 학생들 ~

 

 

 

 

 

 

저희도 오토트램을 타고서 카오키 여우동물원을 돌아다녔어요 ㅎㅎㅎ

 

 

 


 

 

 

처음으로 내렸던 곳은 사슴들이 모여있던 !

 



 

 

 



저는
동물을 무서워하는 편이긴한데,

사슴은 그래도 눈망울이 이뻐서 보는건 좋아하는데 ㅎㅎㅎ

바로 옆에서 사슴도 보고, 먹이도 있어서 너무 재밌었어요 ! +_+

 




 


 

요염하고, 도도한사슴한테 한번만 먹어달라고 구걸을 하고있네요 ; ㅋㅋ




 

 

 

다음은 하마 구경 !

 




 

 

사실 하마를 이렇게 가까이서 기억으론 처음인거 같은데 ;

정말........... 징그러웠어요 ; ㅋㅋ

 

물먹는하마는 캐릭터를 너무 귀엽게 그려줘서, 하마는 귀여운 이미지였는데 ㅋㅋ

이건 .........ㅋㅋㅋ

 



 

 

 

제가 실제로도 물을 진짜 많이 마셔서, 물먹는 하마라고 가끔 불리기도 하는데.........

 

하마를 실제로 보니까,,,, 다시 생각해봐야겠더라구요 ㅋㅋㅋㅋ

 




 

 

 

물속에 있던 하마들이고, 출구쪽에 작은 애기 하마들이 있었는데.....

작은 애기하마들도 ㅜㅜ좀 징그러웠어요

 

그래도, 실제로 이렇게 가까이서 하마도 보고, 나름대로 유익했어요 ! ㅎㅎㅎ

 


 



 

 

다음은 기린 ~


 




 

 

기린은 그래도 여기저기서 많이 동물이라서, 신기하진 않았고,
조금 가까이서 있어서 좋았던 같아요 !

 



 

 

 

다음은 코뿔소 !




 

 

 

이렇게 입구에서 동물들이 먹을 있는 먹이들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

 

 



 

 

코뿔소를 정말 가까운곳에서 있었어요 !

너무 신기했던 코뿔소 !

 

정말 코의 뿔이 엄청 나더라구요 ㅎㅎㅎ


 

 

 

먹이도 주고, 코뿔도 만져보고 ㅎㅎㅎㅎ

어린이들이 오면 정말 좋아할 같았어요 !

 




 

 

다음은 !

카오키 여우 동물원에서는 시간을 맞춰서 가면, 이렇게 동물쑈들도 있어요 ~ ㅎㅎㅎ

 



 

 

 

안으로 들어갔더니, 이미 견학을 태국 학생들로 가득하더라구요 ~ ㅎㅎ

역시 학생들이라서 왁자지껄 ㅎㅎㅎ

 

 




 

너무너무 귀여웠던 개구쟁이 꼬마 +_+



 

 

 

새쑈는 태국어로 진행되고,

태국 스타일의 개그를 치는지 태국학생들이 진짜 배꼽빠지게 웃는데 ;

저희는 무슨말이지......;;;

 

그냥 새쑈 자체는 그렇게 대단해보이진 않았고, + 말장난...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같았는데...

태국식개그 + 태국어....알아듣지 못하는지라....

사실 그렇게 재밌진 않았어요 ㅋㅋ

 




 

 

 

제가 엄청 시러하는 ; ㅋㅋ

 

태국학생이 나와서 목에 뱀을 감고 ㅜㅋㅋ

아주 능수능란해보였어요 ; ㅋㅋㅋㅋ

 

 

 


 

 

여기에 한분 ㅋㅋㅋㅋ

스티커 일행이었던 성곤오빠도 목에 뱀을 감고 ; ㅋㅋㅋ

정말 좋아라하시더라구요 ㅋㅋㅋ

 

뱀한테 뽀뽀도 할라하고 ㅋㅋㅋ

뱀이 무섭겠다며 ; ㅋㅋㅋㅋㅋㅋ

 



 

 

 

조금 아쉬웠던 새쇼가 끝난 ,

다른 동물쑈를 보기위해서 갔어요

 




 

 

 

동물들이 물속에 들어가서 헤엄치는 모습을 보여줬던 동물쑈 ;;;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조금 아쉬웠는데 ;

외줄을 타던 동물들이 조금 신기했어요

 



 

 

 

호랑이가 물속에서 헤엄치는것도....처음으로 모습이라서 ; ㅋㅋ

신기하긴했는데 ;

 

사파리는 뭐니뭐니....에버랜드 사파리........

동물쑈는 서울대공원에 있는 동물들이 트레이닝이 된것 같았어요 ; ㅋㅋㅋㅋ

 

동물의 왕들의 위엄이 조금 떨어져보였던 동물쑈였거든요 ; ㅋㅋ

 

오히려, 자체는 예전에 농눅빌리지에서 봤었던 코끼리쇼가 훨씬 재밌었던 같아요


카오키 여우 동물원에서의 동물쇼는 사실 약간 기대치에 못미치긴 했지만,

오픈주에서 직접 동물들을 만져보고, 먹이도 주고, 그런 체험은 너무 즐거웠던 같아요 !

 

외에도 즐길거리, 볼거리가 풍성한 카오키 여우동물원 !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라고 생각되요 ㅎㅎㅎ



 

카오키 여우 동물원 홈페이지

www.kkopenz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