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방콕,방센,파타야

[방콕/태국여행] ▒ 태국여행에서 씨푸드만큼은 꼭 먹어줘야함♥ 가파랑 씨푸드 레스토랑♬ 스티커in방센/파타야,태국맛집, 하나투어패키지여행

   

   

   

   

무엇보다도 태국여행 좋았던건.....

음식이 너무 맞아서다!

   

   

담날 비키니를 입어야하는 절망적인 순간 앞에서도 먹고 먹었다잇힝

   

   

+



여튼, 넓고 넓은 태국에서 맛집찾기란 어려운법!

또한, 태국현지인들이 먹는 씨푸드를 찾아서 먹는건 '패키지여행' 아니면 힘들다

   

   

   

   

   

   

   

   

   

진짜, 날씨가 대박 너무 좋았고,

트인 테라스 자리에서 -

   

   

서버가 내어주는 음식을 하나 둘씩 음미한다는거 =

진짜 휴양지에 놀러온 기분이었다

   

   

   

   

   

   

   

   

   

   

특히 여자들 피부에 좋다는 !

오이스터 태국인들도 좋아하는 해산물 하나 -

   

   

   

나는, 엄마가 만들어주는 굴죽을 정말 좋아하는데,

갑자기 ㅋㅋㅋ 엄마생각이 ㅠㅠㅠㅠ

   

   

   

   

   

   

   

말로만 듣던 똠얌꿍이다!

   

   

한국의 국과 비슷한데 조금 시큼하다

   

   

   

   

   

   

   

   

   

●  화이트 플레이트 너무너무 이쁘다

화이트 우드 테이블위에 함께 세팅이 되니까 -

   

   

여기가 태국이 아니라 하와이, 되어보이는 효과까지!

   

   

   

   

   

   

   

   

   

이게 보통 태국 현지인들이 먹는 식사라고 했다-

사이드 디쉬 없이,

   

간결하게 먹는군,

태국도 우리나라랑 다를바 없네~

라는 생각을..

   

   

   

   

   

   

   

   

   

   

사실, 쳐묵쳐묵 하기전에 언니들이랑 나랑 엄청 사진을 찍었다-

음식 앞에서 제삿상 차리는 것도 아니고

   

   

우린 항상그런식

올리기엔 우리의 상태가 극도로 초췌하므로,

내가 희생양이 되어 올린다 -ㅋㅋㅋㅋㅋㅋ

   

   

+

   

   

, 진짜 너무 태국음식이 맞아서 태국에 살고싶다는 생각을 했다.

패키지여행이라 좋은 곳만 가니깐 그럴수도 있지만 여튼 ,

   

   

I miss 태국